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도색하기 시리즈] RG 스트라이크 프리덤 : 2. 프레임 & 하체

in #kr-hobby6 years ago

프라모델 도색 작품들을 볼때마다 드는 생각이지만..
굉장히 디테일하고 정성이 많이 들어가는 작업같아요.

금색 도료를 칠하니 반딱반딱 광이 나는군요 ^^

튼실한 하체(음?) 도색 작품 잘 감상했습니다.
전신이 완성된 모습도 기대됩니다. ^^

다이어트는 저와는 무관한 분야라 패스..
(빼실 살 있으시면 저한테 좀 전송해주세요..ㅋㅋ)

즐거운 주말 되세요 @teemocat 님 ^^

Sort:  

ㅎㅎㅎㅎㅎ시간이 오래 걸리죠.. 디테일은 곧 시간...
날이 더워서 하기가 힘드네요ㅎㅎㅎㅎ
유쓰미님도 날씨 더운데 흑흑 건강에 유의하시길!
주말 잘 보내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30
BTC 58510.90
ETH 2522.39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