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Steemitblog 개발 스토리 5회 - 시간을 쪼개고 싶다

in #kr-hobby6 years ago

혹시 RSS 피드로 만들 수 있을지요? 각 태그나 아이디 별로 피드 뽑을 수 있을지요? 그럼 클라인트 UI는 신경 안 써도 되고 좋을 듯 한데...

Sort:  

아.. 여태껏 RSS를 제대로 사용해보지 않아서 황급하게 검색해보고 왔네요.
간단히 보고 제가 이해한 한도내에는 최근 게시물 위주로 들고 오는 느낌이라..
과거 글들을 보여주려고 하는 스팀잇 블로그랑은 조금 다르게 느껴지네요 .. ㅠㅠ
UI가 없는걸로 시작할껄 .. 요새 후회 많이 하고 있습니다. ㅠㅠ...
그래도 적용할수 있는 부분이 있다면 좀더 알아봐야겠네요. 좋은 의견 감사합니다!

전 블로깅으로 보는 걸 오래 해서 rss가 편하더라구요.. 관련앱도 좀 있고 요샌 좀 많이 죽은 추세이긴 한데.. 그래도 정보 공유 측면에선 관리가 편하긴 해요...

Sns로서 역활은 좀 어렵긴 하지만... 그래도 피드로 관심사만 뽑아보거나 하긴 좋을듯 합니다.

정말 좋은 아이디어로 보입니다. 바쁘신분들은 피드글들을 모두 볼 수 없고 .. 관심사나 혹은 특정 사용자분들의 글만 뽑아서 모아본다면 괜찮을것 같습니다.
물론 ㅠㅠ 잘못하면 보는 분들만 보는게 될 수 있지만 ㅠㅠ...
이렇게 만들고 싶어지는게 늘어나네요.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527.96
ETH 3466.32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