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종이건담] 캠퍼 무장 완성기 입니다. 드디어 끄읕~!! (Ver.전교2등)

in #kr-hobby6 years ago

예전에 저 인쇄 대행을 맡겨본 기억이 있습니다. 컷팅까지 대행을 해주는 곳인지가 궁금한데 이부분은 제가 알아보겠습니다 ^_^ㅎㅎㅎㅎ 보쌈님 친절한 댓글 감사합니다.

이전에 제가 만들다(만) 시난주 사진을 살포시 놓고 가봅니다ㅎㅎㅎㅎ. 펄지에 인쇄를 올렸더니 잉크가 손에 자꾸 지워져서 흰부분이 많이 나타나서 아쉽네요.

좀 된 사진이라 클라우드에서 겨우 찾았습니다ㅋㅋㅋ
Na1451344049184.jpg

Sort:  

레이저 프린터로 하면 색은 이쁜데 가루로 많이 떨어지죠. 종모 하시면 대작을 만드실 것 같은 느낌이~~
종모 작업도 기대 하겠습니다 ^^
예전에 커팅도 대행해 주는 메뉴를 본 것 같은데 지금은 잘 못찾겠네요. 문의해 보심이 좋을 듯 합니다. ^^

와우 감사합니다!ㅎㅎㅎㅎ 대작은 어림도 없구ㅠㅠ... 졸작이 아니길 바라야 겠습니다.
사실 건담 도색으로 넘어간 것도 컷팅에 대한 피로감이 너무 커서 그랬던것도 있습니다.
정말 재미있고 유익한 대화였습니다 보쌈님. 오늘도 좋은하루 잘 마무리 하시길 바랍니다!
정성스러운 댓글들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_^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63345.39
ETH 3130.58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