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아두이노 스터디 네번째 이야기 - 우리도 RC카 생겼다!

in #kr-hobby7 years ago

진짜 신기한데요... 이런것들을 할려면 뭐부터 시작해야 하나요? 아두이노의 기초 이런 책부터 보면 될까요? 와우..

Sort:  

저도 책 제목이 기억안나는데 ㅠㅠ 아두이노 기초책에 대부분 나와있을 것같아요.
요새 책은 아마 더 잘 나와있을지도 ..
보통 기본이 연결해서 전구 키는 거라든지, 모터 돌리기가 있으니깐 생각보다 쉽게 하실수 있을꺼에요
저도 하기전에는 다른 세상 이야기인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간단해서 놀랐습니다.

그렇군요... ㅎㅎㅎ 저도 최근 아시나요님의 포스팅을 보고..뭔가 하고싶단 욕구가..엄청 차올라서 ㅠㅠㅠ
프로그래밍도.. 배우고싶고 손으로 이것저것 만들어보고 싶다는 생각이 강하게 들어서요..ㅎㅎ

답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참고가 잘 되었습니다. ㅎㅎ 찾아봐야겠네요...

제 포스팅을 보고 뭔가 하고 싶다는 욕구가 차오르시다니.. 영광입니다.
하지만 평소에 이미 욕구가 있었는데 이번에 좀 더 느끼신게 아닌가 싶네요 ㅎㅎ
혼자가 힘들면 한두명더 끌고 저희처럼 일주일에 한번만 해도 재미있으실 겁니다.
저희는 시간 효율을 개똥같이 해서 그렇지 반나절만 해도 괜찮을꺼에요
화이팅! 하세요!

감사합니다 ㅎㅎㅎ일주일에 한번씩 해봐야겠습니다..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6386.16
ETH 2529.81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