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아두이노 스터디 여덟번째이야기 - 전문가 된 느낌이다 1/2

in #kr-hobby7 years ago

잉크부분이 덮고 있기때문에 애칭작업을 하면 그부분은 녹지 않고, 그 주변의 부분이 녹는건가요??
와.. 이런거 까지 하셨다니..
애칭이란걸 처음들어봐서 네이버에서 이래저래 찾아보는데,,
아예 처음부터 구리판 사서 이렇게 설계부터 만드신다는게 너무 대단하신거 같습니다... 최고입니다.

Sort:  

대단하다니! 여태 작업들은 양심에 찔렸지만 이번만큼은 인정합니다. 제가 다시봐도 대단한 작업을 했었네요 ㅎㅎ.
잉크부분이 덮고 있는 부분만 제외하고 제거되는데 정확한 원리는 모르지만 저부분만 빼고 그.. 전기 통하는 부분이 녹아 없어집니다. 될까? 싶었는데 되서 엄청 신났죠 ㅋㅋ
근데 왜 이작업까지 하게 됐는지는 기억이 안나네요. 어쩌다보니 작업을 해보게 됐고, 해보고 나니 정말 즐거웠습니다. !!!

오... 녹아없어지는군요.. 다음 포스팅이 너무 기대됩니다..
너무 고생하셨어요 ㅎㅎㅎㅎ
찾아보니 힘든 작업이고.. 애칭용액이 엄청 위험하다고 하더라구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445.30
ETH 2331.01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