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hobby] 손을 움직이는 건 늘 즐거워요! <글씨쓰기>

in #kr-hobby7 years ago

전 거의 십년도 더 전에 펜돌리기에 빠져서 막 펜돌리는 연습, 펜 개조.. 이따위의 것들을 했었는데.ㅋㅋ 군복무 시절엔 지포라이터 멋있게 여는 기술, 돌리는 기술 이런거에 빠졌었구요.. 손으로 무엇을 한다는게 참 재미도 있고 집중도 잘되죠.. ㅎㅎ 글쓰는 건 아니지만, 간만에 즐거웠던 추억 떠올리고 갑니당 ㅎㅎ

Sort:  

앜ㅋㅋㅋㅋㅋ 펜 개조에 공감하고 갑니댜..
펜돌리기 저는 손가락으로 직접 돌리는 것 밖에 못했는데
손 위..?에 돌리는 사람이 제일 신기했었던 기억이 나네요!
저는 라이터는 향초 킬 때만 쓰는데 그마저도 못켜서 엄지손톱을 태워가지궄ㅋㅋㅋㅋ
그... 길~쭉하게 생긴 버튼 누르면 나오는 라이터 씁니다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128.68
ETH 3442.23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