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 Lego 이야기 / 레고 테크닉의 심장 PowerFunction - History & Components [2탄]

in #kr-hobby6 years ago

파워펑션은 기차랑 페리스휠이랑 회전목마때 활용했었네요.
그때는 신나게 잘 갖고 놀았었는데 요즘 레고에 대한 애정이
예전만 못해서 미조립 박스도 상당히 쌓여있고... T^T
뭐 이러다 갑자기 또 폭풍조립하고 사진찍고 하겠죠.ㅎㅎ

Sort:  

저는 오로지 테크닉으로만 가지고 놀아봤어요 ㅎㅎ 언젠가 손맛이 땡기는 날이 있으실 겁니다! 미개봉 박스 처리가 좀 어려우시면 아래 주소로...
인천시 남동구.....ㅋㅋㅋ
넝담입니당 저도 미개봉 몇개 쌓여있어용 ㅜㅜ 시간이 잘 허락하질 않네용ㅋㅋ 맘 편히 가지고 놀고 싶당~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5819.41
ETH 2522.74
USDT 1.00
SBD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