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 Paper Model / 핑크 실바인 만들기 ② 몸통 - @vossam 님의 선물

in #kr-hobby6 years ago

오호라...몸통이 나왔군용!
멋진 여행은 잘 하고 있으신지 모르겠습니다~ 저도 간만에 왔거든요 히힛.

Sort:  

그러문요! 아침수영하고 이제 시내나가려고 준비 중입니당ㅋㅋ
킴쑤님도 한 주간 어디 다녀오신건가용??

어디 다녀왔다기보다....스팀잇이 없었던 순간으로 돌아갔었어요.ㅎㅎ
스팀잇에 빠져서 돌아보지 못한 것들이 많았었더라구요.
그래서 잠시 스팀잇말고 제가 집중해야할 것에 더 집중해봤어요.
^^ 다시 돌아와서....또 스팀잇만 바라보고 있게 되었지만요........하하하하하
아침수영이라니! 넘나 부럽습니다앗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60696.91
ETH 2593.10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