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끔 일생생활에서 벗어나고싶을떄 저만의 취미..

in #kr-hobby7 years ago

안녕하세요 김노가리입니다.
그동안 일이바뻐 컴터앞에 앉을시간이 없었네요 ㅠㅠ
오늘은 저의 또다른 취미에 대해 소개해드리고싶어요
제가 사는곳은 대학교근처라 집앞이 대학교예요
술마실곳도 많고 대학생들도 새벽에 술마시면서 수다떠는 그런 분위기좋은.. ㅋㅋ

가끔여행이 가고싶어요
섬이던 바다던 어디든 가서 그냥 혼자만의 생각할시간도 가지고
음식도 먹고 그러고싶은데
항상 대부분의 일반사람들의 공통적인고민 돈!
돈도없고 시간도없고 이리저리 치이는 그런 사람중한명인 저는
혼자만의 시간을 가지고싶을떄마다
퇴근후에 소주와 맥주를 사가지고 집으로...
그리고 도시락을 준비합니다.
고기? 해산물? 아무거나! 안주를 기분좋게 준비를합니다 ㅋㅋ
그리고 얼음을 통에다 가득담아서 준비하구요
저의 힐링여행의 준비물은 안주,술,얼음,얼음통,일회용 소주잔,일회용종이컵,젓가락 입니다 ㅋㅋ
모든게 준비되면 저는 떠납니다! 어디로? 집앞으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학교안에 술마실공간이 많거든요 아예 자리를 마련해준곳도있고 아니면 운동장 벤치 혹은 농구코트벤치에서 마실수있어요

전 혼자행동하는걸 좋아하는편이라 혼자 여행떠나는게 더 좋아요
자리마련하고 미니선풍기키고 좋아하는노래틀고 안주먹으면서 술한잔하면
사실 모든스트레스가 다풀리진않죠 그런데
그냥 위안이되요 그래도 내가 살아있구나 그래도 내가 이렇게나마 즐기는구나 하면서요

새벽에는 축구하는사람들 농구하는사람들 없어요 그런데 운동하는사람들 많더라구요
그냥 그분들보면서 저사람은 뺼살도없는데 왜저렇게 운동할까? 이런생각도 해보고
저사람은 좀뛰어야하는데 걸으면서 티비보고있네... 이런생각도하고 ㅋㅋ
그러면서 한잔..두잔..하면 취기 올라오고 그러다보면 노래따라부르고
이렇게 혼자 여행온기분즐깁니다..

얼마전에는 술이모자라서 편의점갔다가 중국인손님이랑 한국인사장님이랑 말이안통해서 서로 말하는거 통역해주면서
중국인이랑 친구먹고 학교에서 해뜰떄까지 술마신적도 있네요 ㅋㅋ 물론 그날은 하루종일 꿈나라로..

저처럼 이런식으로 힐링즐기시는분 있나요? 혼술하시는분들은 아마있을거라생각해요
뭐 혼술이 나쁘다 안좋다하는데.. 맞습니다.. 혼술하다보면 술마시는날이 많아져요..고쳐야죠 ㅎ
다들 건강챙기시고 더운여름날 자기만의 힐링하는방법으로 마음이라도 시원해지셧으면 좋겟어요

Sort:  

혼술하시는게 취미시라니...ㅋㅋㅋ
적당히만 마시면 딱 좋은거 같아요!!
적당히가 안되서 문제지만., ㅋㅋㅋ

날씨만 좋고 벌레만 없으면 참 좋을것같은 취미네요~ 저도 매일밤 종이컵에 혼자 술따라먹고 잡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 외롭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59715.05
ETH 3186.24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