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종이건담 - Paper Craft] SD Akatsuki Gundam (Ver.깜댕이) : 백팩, 무기

in #kr-hobby6 years ago

개인적으로 금색보다 이 색이 더 고급져 보일거 같아요! (다른거 만들어주세요ㅋㅋ)

저 자신만만하게 일욜부터 실바인 만들기 시작했는데요...
착각이었나봐요. 피지컬이.... 10년 전이랑 같을 리가 없죠..
눈도 침침하고 손도 떨고 ㅋㅋㅋㅋㅋㅋㅋ 아...
이거 머리 후다닥해서 포스팅 할 수 있을 줄 알았는데..
장기 프로젝트 될거 같네요 ㅋㅋㅋ
그래도 이번주엔 머리는 완성해서 올려볼게요!! 재밌어요!! 감사해요!! +_+

Sort:  

금색이랑 비교해 보니 동색인 듯 해서 마음이 좀 그랬는데,
김에그님 말에 힘을 얻고 패스 합니다.ㅋㅋ
맘만 먹음 금방 하실 것 같은데, 포스팅 멋있게 하시려고 준비중 이신 것 같네요.
포스팅 기대해 봅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63345.39
ETH 3130.58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