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대세! COLORS에 소개된 DEAN - love (Feat. Syd)

in #kr-hobby7 years ago (edited)

ALL COLORS, no genres.

전세계 국가 불문, 장르 불문 재능있는 아티스트를 소개하는 COLORS 에서 딘(Dean)의 세번째 인터네셔널 싱글 [love]가 소개되었습니다!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스튜디오에서 라이브하는 영상을 유튜브 채널로 업로드 하면서 28만명 이상의 구독자들이 세계 각지에서 시청하고 있는 것 같아요.

이런 플랫폼에 대대적으로 딘이 소개되었다는 것이 한국 팬들로 하여금 자랑스럽게 만들어 주는 듯 합니다. 저 역시 딘의 음악을 좋아하는 한 사람으로서 기분이 좋았어요!😊

(이와중에 라이브 너무 잘함ㅠㅠ)

DEAN, 인디고차일드

최근 쇼미더머니 시즌 6 프로듀서로 핫한 래퍼죠. 딘이 20살때 데모 테이프를 들은 미국의 프로듀서에게 연락을 받고 그 때부터 본격적으로 음악의 길을 걸었다고 합니다(sellev 인터뷰 中).

사실 랩보다는 보컬 성향이 더 강하고 가수라기 보다는 뮤지션, 아티스트라는 단어가 더 잘 어울리는 딘. 천재적인 음악성을 타고나 '딘디고 차일드(딘+인디고 차일드)' 라고도 불리고 있나봐요.ㅎㅎ

2015년 북미 데뷔 후 쟁쟁한 뮤지션들과 곡 작업을 하다가 2016년 첫번째 EP [130 mdde TRBL] 를 발매하면서 본격적인 국내 활동을 시작했는데, 음원 차트 순위권에도 들고 대중들에게 잘 알려지면서 두 말하면 입아플 정도로 이미 스타덤에 올라가 있죠. 😎

DEAN x Syd in US [love]

앨범 발매일은 2017. 5. 19 로 오늘로 딱 두 달이 지났네요.
오늘 이 포스팅을 하게 된 진짜 계기가 바로! 오랜만에 다시 듣다보니 제가 아침부터 하루종일 이 노래만 무한 반복 듣고 있더라구요. 살려주세요. 헤어나올수가 없어요. 귀에 못이 박힐 정도인데 멈출 수가 없어! 😭

앨범 소개는 제가 딱히 하지 않아도 될 것 같습니다.

dean.jpg
(출처 : 멜론 및 네이버 뮤직에도 같은 소개로 되어 있네요. 편집 좀 했어요.)

보충하자면, 남녀 사이 어찌보면 뻔한 얘기를 진부하지 않게, 오히려 넘나 감각적으로 풀어나가고 있구요. 유튜브 댓글에서도 알 수 있듯이 '그 한 소절'로 사람들을 열광하게 하고 그의 매력에서 헤어나오지 못하게 만드는 듯 합니다. ('thats why dean is best' 개인적으로 매우 흥미로웠어요.)

Dean - Love M/V를 첨부합니다.😊


좋아하는 뮤지션 얘기를 풀어나가다 보니 긴 글이 되어버린 것 같은데..
어찌되었든 딘은 사랑입니다🌞
아무래도 정신이 몽롱한게 하루종일 이 음악을 들어서 그런거 아닌가 싶어요. (실제로 뮤비 후반대로 가면 딘과 시드 미니어쳐들이 비행기 위에서 춤추는데 진짜 약 한 줄 알았음ㅋㅋ)

혹시 더 흥미를 느끼시는 분들을 위해 sellev의 인터뷰도 첨부합니다!

Sort:  

뉴비는 언제나 응원!이에요.
팁! : 전자화폐 관련글은 cryptocurrency태그를 이용하면 좋아요.
5.21% 보팅
현재 보상량 : [ 평균 - 3.98 / 7개 / 합계 : 27.88 ]

  • kr-newbie 보안관 봇! (beta 0.5.0 - 2017/07/17)

뉴비 보안관 봇! >.<

요새 보상이 적어서 힘든데, 뉴비치고는 선전하고 계시군요 ㅋㅋ

그런가요!ㅎㅎㅎ
차근차근 해볼게요 화이팅:D

yeh-! yo! 흠흠....
힙합 소울 있는척

하하ㅋㅋㅋ check it out!
안녕하세요~! 반가워요:D

노래 좋네요 ~ ㅎ
love M/v 잘 듣고 갑니다. ^^
뉴비 화이팅!

노래도 들어주시구! @jungs님 감사해요😊

반갑습니다^^ 좋은 활돔 기대할께요!
팔로우 할께요

앗 댓글 감사해요!
저도 팔로우했답니다😊

저도 딘 팬💜반의반의반도

채워주질 못 하네~ 채워지지가 않네~
반가워요! 팔로우해요>.<ㅋㅋㅋ

반갑습니다^^kr-music 태그 보고 왔어요~~ 앞으로도 좋은 활동 기대할께요!

안녕하세요! kr-music 태그도 자주 사용할것같은데
잘 부탁드려요😊😊 놀러갈게요!

얼마전에봤는데 딘은 마인드가 참 좋더라구요ㅎㅎ

컬러즈에도 소개되었군요 진짜 자기만의 색깔이 있는 뮤지션이라생각합니다..ㅎㅎ

오와!! 듀리얼님 맞아요
인터뷰 보고 이거슨 좋은 마인드다~ 했어요!
댓글 감사합니다! 🌞

그냥 좋아서 찾아서 자주자주 듣고있었는데
딘이 이 정도 였군요 ㅎㅎ
멋집니다

그냥 좋아서 듣게 된다는게~
정말 매력적인 부분인 것 같습니다
댓글 감사해요 하디님! 😎

이런 뮤지선이 있었군요.!
쇼미더머니는 초반시즌만 봐서 몰랐었네요
잘보고 갑니다 ^^

@bust님! 와주셔서 감사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3
JST 0.030
BTC 67003.49
ETH 3502.34
USDT 1.00
SBD 2.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