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수집품 이것저것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hobby6 years ago

[8] 설날 맞이 대청소

오랫만에 가족이 한자리에 모인다길래 후다닥 방을 정리했습니다.
덕분에 최근에 산 수집품들도 한번에 포스팅하게 되었네요.
사진 위주로 포스팅 갑니다!

image.png
▲ LEGO(75194) 마이크로파이터 퍼스트오더 타이파이터

지난번 마이크로파이터 밀레니엄 팔콘에 이은 2번째 시리즈, 이번엔 타이파이터입니다. 제국군을 대표하는 이 작은 전투기를 어쩜 이리 작고 귀엽게 표현했는지ㅋㅋ 역시 레고는 만능입니다.

image.png
▲ UDF Frozen 겨울왕국 세트

주로 수집하는 겨울왕국의 UDF(Ultra Detailed Figure) 시리즈를 새롭게 들여왔습니다. 사진에서 앞에 작은 피규어들이 바로 얘네입죠. 지나가다 용산의 한 샵에서 봤는데 귀여워서 일마존에서 직구로 1/3 가격에 GET... 보따리 형님들 너무 남겨먹으시는 것 아닙니까;;;

[9] 영어는 마음 속에...

이전 포스팅에서 시도했던 한/영 포스팅은 중단하기로 했어요;
아무래도 시간이 더욱 많이 들어가는게 부담이 되기도 해서...
너무나 짧은 다짐이었다는 :0

Sort:  

멋진 취미생활이군요.

컬렉션을 늘어나는 것 만큼 바라보며 뿌듯한 것이 없는 것 같아요 ㅋㅋ (아... 통장 잔고도 같을지도)

추따거, 레고 디즈니성은 안사십니까?ㅎ

엌ㅋㅋ 이젠 따거가 되었군욬ㅋ 레고 디즈니성은 늘 위시리스트 중에 하나로 포함되어 있지용!!! (이건 독립해서 my own house가 생겼을때나 가능하지 않을까...)

안녕하세요 추따거님!ㅋㅋㅋㅋㅋ

앗!!! 발견하셨군요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29
BTC 63782.14
ETH 3146.14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