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팔로워 달성했습니다 ★☆ 축하해주세요~^^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hobby7 years ago (edited)

20170712000521.png

안녕하세요 클래식 소품입니다. 어제 200팔로워
달성을 했는데 오늘 글을 올리네요 ^^;
팔로우 해주신 한 분 한 분 모두 감사드립니다

팔로우 200달성 기념으로 소소하게 나마 이벤트를 합니다 ㅎㅎ

아래 기준에 맞는 분에게 10sbd를 총 5분에게 2sbd씩 나눠 드리겠습니다

1. 첫 200팔로워 축하 댓글을 달아 주시는 분

2. 20번째로 댓글을 달아 주시는 분<<--댓글

기준에 혼선이 있을 해서 대댓글 20번째로 정정하겠습니다

3. 퀴즈 정답자 총 두문제 (두분)

퀴즈1.

목재 집성의 한 방법으로써 본드의 결합 면적을 넓히기 위하여 짧은 나뭇조각의 끝을 손가락 모양으로 가공한 후 조각조각 연결하여 집성하는 방식을 무엇이라고 할까요?

정답이 있는 곳 https://steemit.com/kr-hobby/@classic-sopoom/4v7mdu

퀴즈2.

얼마 전 woo7739님께서 제가 만든 담배 케이스로 첫 브로커 경매를 진행하셨는 데요 낙찰받으신 분과 낙찰금액은 얼마일까요?

정답이 있는 곳 https://steemit.com/kr/@woo7739/3nx9eu-1

4. 끝으로 처음 포스팅한 후로 지금까지 미흡한 글에 가장 많은 댓글을 달아 주신 한 분에게 드리겠습니다

(제 글을 보러 와주신 모든 분들에게 드려 마땅하지만 그렇지 못한 점 미안합니다 ㅠ^ㅠ)
마지막 한 가지를 뭘로 할까 고민하다 즉흥적으로 생각이 났기에 아직 저도 가장 많이 댓글을 남겨주신 분이 누군지는 모릅니다 -_-; 이글을 올리고 어느 분일지 찾아 보겠습니다 ;; * 전체 포스팅된 글에서 댓글 횟수로 선정하겠습니다.


이벤트 당첨자 선정 기준



(ngman100 ,gichan님 소중한 댓글 허락 없이 사용합니다 부디 용서바랍니다 혹 불쾌하시다면 삭제하겠습니다)

1 . 첫 댓글과 20번째 댓글 순서는 작성 시간을 기준으로 선정하겠습니다

2 . 퀴즈 정답은 축하글과 퀴즈1. 적고 정답을 적어 주세요

(예: 200팔로우 축하합니다~~~퀴즈1. 오빠만쉐~ )
(예: 200팔로우 축하합니다~~~퀴즈2. @classic-sopoom , 2sbd )
축하글과 함께 퀴즈1. <--점까지 찍으셔야 됩니다

퀴즈가 2가지이니 두 가지 퀴즈 中 기준에 맞게 정답을 맞히신 분에 한해 먼저 맞춰 주신 분으로 선정하겠습니다(역시 작성 시간을 기준으로 보겠습니다) 선 댓글을 달고 수정을 하실 수도 있는데 거기까진..


어떤 방법이 좋을지 모르겠네요 얼마안 되는 2sbd 잖습니까 ㅠ 양심에 맡기겠습니다

3 . 팔로우 해주신 분에 한해 당첨자 선정하겠습니다(지금 팔로우 해주셔도 됩니다^^)

4 . 댓글 올라오는 중간중간 확인이 되면 대댓글에 댓글을 달겠습니다

5. 혹 한 분이 다중 당첨될 경우 선 당첨된 것 하나로 하고 그다음 분에게 당첨 기회를 드리겠습니다.소소한 금액이지만 한 분 한 분 총 다섯 분이 받아 가셨으면 좋겠습니다


200팔로워까지 만들어 주신 한 분 한 분께 다시 한번 감사의 인사드립니다.

스티머 모든 회원이 취목을 즐기는 그날까지~ 이상 클래식 소품이었습니다

스팀잇과 하는 모든 날이 좋은 날이 되시길!

Sort:  

200팔로우 축하드립니다! 팔로우 한 명 더하고 갑니다. :-)

첫 축하 댓글 감사합니다 ^^(당첨)

200팔로우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

축하 감사합니다 ^^

2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 나무제품이 좋아서 포스팅 잘 읽고 있습니다ㅎㅎ 퀴즈도! 퀴즈1.핑거조인트! 하겠습니다ㅎㅎ 좋은 밤 되세요 :)

감사합니다^^ 퀴즈1. 문제 정답 맞추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ㅎㅎ(당첨)

감사합니다! 확인했습니다 :) 다시 한번 축하드립니다ㅎㅎ

좋은 밤 되세요 ^^

200 팔로우 축하드립니다. ^^

축하 감사합니다 ^^

축하합니다. 다음은 300팔로워를 향해서!

소요님 감사합니다 ^^

200 팔로워 축하드립니다 같이 300팔로워 만들어봐요 🎉🎉🎉 팔로우하고 갑니다~

축하와 팔로워 감사합니다^^ 아이디가 독특하시네요 ㅎㅎ

200 팔로우 축하드려요 ㅎㅎ
답은 알지만 다른 분들이 글 읽고 목공에 대해 더 많이 알았으면 하는 마음에서 안남기겠습니다 ㅎㅎ
정말 축하드려요~

축하 감사합니다 ^^
답 적어주시면 될 듯한데요? 이미 글이 묻친듯합니다 ㅠ😭 ㅎㅎ

축하드립니다. 클래식소품님 ㅎㅎ 퀴즈2. 31스팀달러

앞으로도 좋은 글 좋은 목공 이야기 부탁드립니다~ 비흡연자들을위한 목공제품도 만들어주십쇼!ㅎㅎ

다큐레이터보고 들어왔습니다. 미리들어오지못해 죄송합니다:)

퀴즈2. 정답 반만 맟추셨습니다 ㅠ
다큐레이터를 보고 와주셔서 축하까지 감사합니다
비흡연자들을 위한 목공제품 준비하겠습니다! ㅎㅎ(이사 준비로 당분간은 힘들꺼 같네요 ㅠ)

페이아웃까지 다른 정답자가 안 나오면 dyuryul님 당첨으로 하겠습니다

200 팔로우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퀴즈2 정답 @skt1 님께서 31스팀달러에 낙찰받으셨습니다!

축하 감사합니다 (당첨) 확인이 늦었네요 ^^;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2
BTC 63683.34
ETH 2754.57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