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아두이노 스터디 이야기 11회 - 미래를 향한 테스트! 2

in #kr-hobby6 years ago

제가 어느 순간부터 저장병이 생겨서 뭐하면 사진부터 찍습니다. 사진과 간단한 동영상 정도는 우리 구글형이 공짜루 지켜주니깐요. ㅎㅎ
저장은 했지만 이게 편집이 제일 오래걸리죠. 동영상 원본 올릴 수 없으니 보기 편하게 gif 만들어야 하고 .. 레이아웃도 ㅠㅠ 이게 더 오래걸리는 것 같습니다.
설명력도 부족해서 글을 몇번쓰고 스크롤 슥슥하다가 어색하면 다시 고치고 ;;
그래도 익숙해지면 좀 빨라질꺼라 생각하고 계속 연습중입니다. 그래도 초기 포스팅할때보다는 2/3 정도로 줄어든것 같긴하네요. ㅎㅎ
그래도 언제가는 플라잇! 님처럼 지식을 자연스럽게 읽히게 나열해보고 싶긴하네요.

새벽이라 그런가 갑자기 댓글을 길게 쓰게 되네요. 피곤해서 그런가봅니다.
그럼 플라잇! 님 편히 주무세요

Sort:  

역시 공대 옵하야답게 꼼꼼한 성격이 잘 반영된 기록물 습관이네요.
사실 읽는 사람이 볼 때는 페이지 얼마 안되고 뭐 그럴 수 있겠네 싶지만서두 막상 남들에게 보여주는 작업하는 사람들은 많은 시간과 노력이 투자되니깐요. 프리젠테이션 할 때 몇페이지 안되지만 그 몇페이지를 가장 효과적으로 프리젠테이션하려고 얼마나 핵심을 요약하고 또 스토리 만들고, 그것을 파워포인트나 키노트로 잘 만들어야 되는지 말이죠. 벡터 이미지 하나 하나, 로고 하나 하나, 애니메이션 효과 하나하나까지요. ㅎㅎㅎ 그 심정 제작해본 사람은 알지요. 행복한 주말 되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3
BTC 59502.70
ETH 2577.84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