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ersteem] 겉은 편의점, 속은 세계맥주 바틀샵인 '당근슈퍼'

in #kr-hobby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아페리티프 @aperitif 입니다.
오늘은 저희집 앞에 있는 세계맥주 전용 편의점인
'당근슈퍼'를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IMG_3786.JPG

오픈한지 2주 정도 안됬고요. 겉으로 봤을땐 그냥 일반적인 편의점 입니다..

그. 러 . 나.

IMG_3777.JPG

편의점 내부로 들어오면 신세계가 펼쳐집니다.
맥덕에겐 입이 떡하니 벌어지는 수많은 세계맥주들의 향연은 이루 말 할 수가 없습니다..

굉장히 유니크한 맥주들이 많았습니다.
그나마 대중적인 맥주를 꼽자면 코젤, 에델바이스, 기네스,kgb (@ksc 아님) 등이 있고

IMG_3782.JPG

처음본 라벨의 맥주인 패쓰메이커(페일에일), 블랙쉽 글러그앤글러그(다크IPA),

IMG_3825.PNG

IMG_3781.JPG

8비트(페일에일), 톨그라스 버팔로 스웨크(오트밀 스타우트)

IMG_3778.JPG

전라,대동강, 강서 등 지역별 맥주는 물론이고 ballast point 풀 셋이 비치되어 있네요..
진짜 이런 곳은 처음이네요. 이태원의 세계맥주 펍을 옮겨놓은 듯 할 정도로 수많은 맥주 들이 있었습니다.

IMG_3780.JPG

정말 희귀한 맥주로 소문난
리프만 구덴반트(스트롱벨지안브라운에일),
굿모닝뷰티플(브라운에일)

IMG_3783.JPG

그리고.. 입고된지 3시간만에 동난
Tripel Karmeliet ...
어떤 맛일지 참 궁금하네요.

IMG_3784.JPG

IMG_3785.JPG

슈퍼 곳곳에 보이는 IPA 포스터

IMG_3779.JPG

5월은 이벤트도 많아서 그런지 이렇게
맥주바구니로도 팔더라고요 신기신기!!

무엇보다도 당근슈퍼의 가장 큰 특징적인
장점은, 가격이 싸다는 것!!

맥주창고나, 이태원, 연남동 등에서 볼 수 있는 수제 맥주나 세계맥주보다 종류도 다양하고, 가격대도 20-30% 저렴해서 맥덕들이 많이 방문할 듯 하네요 :)

게다가 일반편의점과 마찬가지로 컵라면, 오징어, 땅콩, 육포, 참치 등등의 곁들여 먹을 안주들도 즐비하더군요.

IMG_3791.JPG

IMG_3790.JPG

고심끝에 제가 픽 한 오늘의 맥주는
블랙쉽 다크IPA 와 스리랑카 흑맥주 Lion stout 였습니다. 너무너무 목넘김도 부드럽고, 복합적인 과일향이 나는게 정말 짜릿했습니다.

생전 먹어보지 못한 특유의 향과 맛을 내는 흑맥주들이었습니다. 술끊기로 했는데 1일1맥 하게 생겼네요.. ㅠㅠ

강서피플들중 술 좋아하시는분들에겐 핫플레이스다 되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이제 곧 여름인데 바로 옆 테라스에서도 한 잔 할 수 있을 거 같습니다.

이름 : 당근슈퍼
주소 : 서울특별시 강서구 화곡로 176-22 101호

Sort:  

화곡동 친구에게 링크 고고해야겠어요 후후

여기 뭔가요....눈이 휘둥그레짐요 ㅋㅋㅋㅋ
넘나 좋은 곳인데요 !!!!

안녕하세요 일럭님 5호선 화곡역 3번출구 도보 50미터 1분거리 입니다. 맥주로 세계일주 할 수 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홍보걸인줄요~ 언제 밋업함 잡아주세요 ㅋㅋㅋ 늦어도 참석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오오 정말 세계맥주가 다 있는거같네요 @_@

중간에 @ksc님 아님 저만 웃긴가요?ㅋㅋㅋㅋㅋ

ㅋㅋㅋㅋ알림떠서 글읽다가 어디서 언급되었는지 못찾았는데 거기였다니..

맥주 덕후들에게는 최고의 집이네요!! ㄷㄷㄷㄷ

맥덕들의 성지가 될거 같아요 ㅎㅎㅎ 포스팅 한거 여기 사장님께 보여드리려고요 :)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특별시 강서구 화곡로 176-22 101호]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침고이게 만드는 사진과 글입니다ㅋㅋ

오 근데 아페님 저기는 그냥 팔기만 하는데죠 ㅠㅠ? 먹고가는 테이블같은건 없어 보이는데 잉잉

테이블이 편의점 밖에 2-3개정도 있어서 6-8명 정도만 앉을 수 있는거 같아 ㅎ 이마트나 홈플에 없는 희귀한 맥주 마시려면 추천 ㅋㅋ

다 좋은데 ㅋㅋㅋㅋ 간판이 저랬어야만 하나요...

그러게요.. 아무튼 화곡 오면 한 잔 쏘겠습니다

우리집앞에도 ....생겼으면 ...

조만간 한잔? ㅋㅋㅋㅋ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감사감사 합니다 오치님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4
BTC 63094.38
ETH 3148.11
USDT 1.00
SBD 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