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아론행님ㅋㅋㅋ 제 글에 이어서 리뷰 가시는건가용??

아니에요.. 너무 비싸서 감히 엄두를 ㅎㅎㅎ

만번대는 가격도 가격이지만 집도 넓어야하죠 ㅋㅋ

이마트 앱에서 레고 뭐 있는지 보는 중입니다. 종류가 정말 많아서 뭐가 뭔지 모르겠어요 ㅎㅎㅎ

고민 중인 제품이 있으신가용?

고민중인 제품보다.. 아예 염두에 두지 않을 제품군들이 보이네요. 닌자고, 듀플로, 쥬니어, 어벤저스, 디즈니... ㅎㅎㅎ 가장 눈에 들어오는 건 역시 크리에이터 엑스퍼트 시리즈네요. 테크닉도 저가 제품이 있는데 이건 잘 모르겠어요. 3 in 1 크리에이터 중에서 건물 형태로 나온 것들도 괜찮네요. 스타워즈는 너무 고가라서 아예 안보고 있어요 ㅎ

듀플로나 쥬니어는 어린 아이들 용이구.. 닌자고는 특이한 부품들이 많아서 창작하는 분들이 벌크브릭용으로 구매하곤 하더라구요 ㅋㅋ 어벤져스도 괜찮긴 하던데 76105 헐크버스터! 약간 프라모델 느낌 날거 같기도 하고 저도 한번 만들어보고 싶은 친구중 하나에요 ㅋㅋ 크리에이터는 늘 무난하니 괜찮죠!

저 빅벤은 참 멋지네요. ㅎㅎㅎ 30만원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30
BTC 58476.88
ETH 2522.41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