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steemit과 함께하는 한국사이야기 47) 우왕 - 이성계의 위화도 회군 이후 폐위되다 / Korean history

in #kr-history6 years ago (edited)

우왕이 어릴 때 왕위에 올랐었군요. 주제와 조금 먼 얘기 같은데 어릴 때 왕위에 올라 그나마 제 역할을 한 왕이 있었는지 갑자기 궁금하네요. 떠오르는 건 조선 말 고종정도 떠오르네요. 그러고 보니 조선 후기 순조 때도 수렴청정이 있었다고 한 것 같은데.정순황후인지...왕후네요 ㅜ ㅜ 황제국으로 공인하지 않았으니깐 왕후. 그럼 황후는 명성황후뿐이네요. 댓글 쓰면서 찾아보게됩니다 ^^

Sort:  

관심을 많이 같아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후에 조선쪽을 넘어가서 고종과 명성왕후 이야기를 다루워 보도록 하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2900.39
ETH 3357.78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