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나의 한국 현대사" 1 - 서문과 프롤로그

in #kr-history6 years ago (edited)

이런 좋은 글에 댓글이 없다니요
풀봇 안드릴 수 없네요
저는 유시민 샘 책은 그냥 끄덕이면서 읽게 되는데..
생각해보니 정말 그사이 몇년동안
우리 역사에 어마어마한 사건들이 일어났네요
촛불이후에 쓰여진 책이라면
또다른 통찰이 들어갔지 않을까 싶어요.
요즘 패널로 나와서도 보면
갈수록 거시적으로 보려하시는 듯해서요..ㅎㅎ
잘 봤습니다.
대의 민주가 깨어날수록 조악한 것들은 물러나리라 믿습니다.
늘 느끼지만, 그 시대를 어쩌겠는가 싶네요..

Sort:  

감사합니다. ^^
유시민과 대화하면서 현대사 전반을 돌아볼 수 있는
좋은 시간이 될 것으로 생각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30
BTC 58331.25
ETH 2509.22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