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골님 당신이 이겼습니다.

in #kr-hello6 years ago (edited)

@stylegold
당신을 이겨보려 노력해봤으나 역시나 안되는군요.ㅎㅎㅎㅎㅎㅎ
제가 티슈라면 스골님은 마치 우주정거장과도 같은 존재십니다.ㅎㅎㅎ
훌룡하게 미치신 그대를 정말 존경하지 않습니다.ㅎ
진정한지옥
진정한루팡
진정한크레이지
ㅎㅎㅎㅎㅎ
금일부터 모두 다 그대 것입니다.
축하합니다.!

@ddllddll 님 서운해 하지 마십쇼
어차피 도토리키재기 였습니다.
@mimistar님 당신은 그냥 악마입니다.ㅎ

Sort:  

결론은 스골형이 우주 최강의 악마?

적어도 이 3차원의 세계에서는 최강일듯ㅎㅎ
그리고 악마라기 보단 "지옥" 그 자체지ㅎㅎ

악마 < 지옥
일거 같은데... ㅎㅎㅎ

그렇지 ㅎㅎㅎ지옥이 있어야 악마가 있는거니까 ㅎㅎ

하이 뿡뿡이 형아~!!!
띨띨당 활동 안하고 뭐함?

형 나는 악마는 아니지 ㅋㅋ어디서 그런 오해를 했으까?ㅋ

프사 형이야 ㅎㅎ?
저렇게 생긴거야 ㅎㅎ?
와 너무너무 미인이닿ㅎㅎㅎㅎ!

B612_20180905_143556_793.jpg
고마워 ㅎㅎ
그리고 어서 유투브좀해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겼다.
형 겁나 미인이다.ㅎㅎ 리얼 ㅎㅎㅎㅎ
아 그리고 유투부는 안하는데 트위치는 맨날 방송키고 있음 ㅎㅎㅎㅎㅎ
놀러와라 ㅎㅎㅎ

내 첫사랑 그녀와.................................................................................................................................................................다.

형이 까였던 그 첫사랑?
그녀와. ........닮은 줄 알았는데 훨 이쁘다.
........써도 다 보여 형 ㅋ

C랑스럽네!!

이 형은... 시골별이지!!!

@mipha 그대는 최고의 .....................................................................................................................................................................................................................................................................................................................................................................................................................................................................................................................................................................................................................................................................................................................................................................................................................................................................................................................................................................................................................입니다.

ㅎㅎㅎ지옥님 납셨네욯ㅎ

아이코 욕한거 어찌알고.ㅋㅋㅋ

Screenshot_20180907-112142_NAVER.jpg

여기서 어떻게 하는 거야?

ㅋㅋㅋㅋㅋ원하는 방송플랫폼을 클릭하면됳ㅎㅎ
킴뚜까를 쳐봐 ㅎㅎ채널에 내가있엏ㅎ

킴뚜까ㅋㅋ여긴 김커버가 아닌가바 ㅎㅎ

오늘 스파이더맨 할꺼다.숙슉슉ㅎ

방송안하는 BJ

너무 서운하군요...
눈물이 날 정도입니다

누가 도담랄라님을 여기에 혼자 뒀어..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3
TRX 0.12
JST 0.029
BTC 66687.47
ETH 3486.23
USDT 1.00
SBD 3.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