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고 싶은 말을 직접 하기 #kr-hello challenge @lucky2

in #kr-hello6 years ago

@lucky2

우리집 창문으로 보이는 풍경.
아침마다 창밖을 바라봤는데...

럭키님. 항상 곁에 계시다는 걸 뒤늦게 깨달았어요.
지켜보고 계셨군요 ㅠㅠ

은혜롭습니다.

럭키쨩 포에버~

20180901_132238.jpg

Sort:  

아놔..
소문내지 말라니까.....
쉿...

ㅋㅋㅋ 사실 인정각.
줄 서야겠다.

으이구.

어이, @torax ....
이런 식으로 할래?

아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단 사람 말고 댓글에 보팅한 사람을 저격하다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orax 원래 말리는 시누이가 더 미운법.
지켜보겠다. 토랙스...

조심하겠다. @cowboybebop...

무방위

꺼져 새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 말인가 했네요!! 사진 확대해 보고 알았다는... ㅎㅎ

아이고. 독거노인님. 알아보셔서 감사 ㅋㅋ

ㅋㅋㅋㅋ든든하시겠어요. ㅎㅎ

종교적 체험이었죠. ㅋ

사진을 자세히 봐야하는군요.
럭키 아파트 1.2.3동 이네요
흐흐흐

네. ㅋㅋㅋ 댓글 중 원사마님 확대사진 보면 럭키 A동도 있네요. ㅎㅎ
럭키 단지 인가봐요. ㅋㅋ

왜 영상으로 안찍었어 ㅋㅋ

팟캐스트에 빠진 시타 안뇽~
그러게. 영상으로 해도 재밌을 뻔 했어.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럭키2동~ ^^

이러시면 카비방송 4탄 출발~! ㅋㅋㅋㅋㅋ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프사 바뀌셨네요. 스파시바는 여전히 ㅋㅋ

Hi @cowboybebop!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2.375 which ranks you at #17525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risen 117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Your UA has improved by 0.000).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61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60.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카비형 매력 쩐다 ㅋㅋ

이리 즐거워해주시니 좋네요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0
BTC 71077.17
ETH 3807.29
USDT 1.00
SBD 3.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