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팔로워 100???

in #kr-hanbok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케케케...

며칠전부터 98...99........98.....99...를 반복하다가 100 팔로워가 됐습니다~ 언제다시 99로 내려갈지 몰라 스샷만 찍어놓고 올릴 때를 기다렸습니다.

Screenshot_20180320-202019.png

우왕~ 제 글을 봐주시는 분이 100분이나 계시다니!!!물론 팔로워하시고 활동을 쉬시는 분들도 계시지만....제 글을 읽으러 와주시는 모든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땡큐 쏘 머취~~베리베리 감사!! 감사합니다♡

요즘 스팀 스달의 가격하락으로 많은 분들이 글을 쓰는데 의욕을 잃고 계신 것 같더라구요. 전 아직 한번도 현금으로 바꿔본 적이 없어서 체감을 못하지만 어서 빨리 올라서 모든분들이 힘을 내셨으면 좋겠습니다.

앞으로도 꾸준히 글을 올리고 싶은데 쓰면 쓸수록, 올리면 올릴수록 어려워지는 것 같습니다.

전 그냥 제가 좋아하는 것들을 차분히 올릴 뿐인데 어찌 글을 올리냐고 물어보시면 글을 쓰다보니 올린 것 뿐인데......ㅎㅎㅎ 저만 재밌는 얘기~ㅠ

오늘은 공방가는 날이었습니다.

[안상희 인형한복]이라고 인형회사[가인돌]을 운영하시고 인형한복 만드는 법을 가르치시는 선생님의 공방입니다. 제가 여기서 인형한복을 배웠습니다. 하하하하~

수제자는 아니고... 그냥 성실히 배우러 다니다보니 스텝?비슷하게 일을 조금 도와드립니다. 무언가를 배우고 더이상 사용치않으면 금세 잊어버리고 마는데... 한복도 그렇더라구요. 옷마다 시접방향,절개부분,바느질순서등 복잡해서 그 다음 것을 만들기 시작하면 그 앞에 배운걸 잊어버립니다. 선생님 일을 도와드리면서 배웠던 걸 다시 상기시키고 복습하는 것 같아 좋습니다.

Screenshot_20180322-154728.png

선생님 인형회사 [가인돌]에서 새 인형 "앵두"가 나왔다고 합니다. 눈이 좀 작아 한국의 미를 보여주던 이전의 인형과 달리 눈크기를 키워 더 인형다운 모습을 하고 있다고 설명되어있습니다.

5월에 행사를 하시는데 저도 참가를 하라고 하셔서 ㅠㅠ

수강생 대부분이 참여하는 행사라 졸업(?)했지만 나가게 되었습니다. 한사람당 한두작품을 내는 것인데 ......제가 뭘 만들게 될까요??

수업이 끝나고 공방선생님,수강생분들과 함께 커리를 먹으러 갔습니다. 공방선생님께서 하도 커리를 자주먹으러가서 선생님의 친구들이 인도사람이냐고 물어보셨다네요. ㅋㅋㅋㅋㅋ

20180322_130455.jpg

배터지게 먹고왔습니다. 지금도 배가 불러......

뭐...꾸준히 글을 쓰다보면 더 많은 분들이 찾아와 주시겠죠? 찾아와주시면 저도 찾아뵙겠습니다. 멀리가지마세요~^^

Sort:  

저도 어느새 100이 넘어갔더라구요~ 축하드려요^^
그리고 공방을 다니시는군요~ 저도 공방다니는 처자라 ㅎㅎㅎ
응원합니다^^ 그나저나 '앵두'를 여기서도 듣게되다니~

나무다루는 공방 다니시는거죠? 솜씨가 좋으시더라구요. 그 앵두가 그 앵두가 아니었군요. ㅎㅎ 네번째 알은 깼으려나..

추하 드립니다
잘 읽고 팔로우 하고갑니다

감사합니다~^^

축하드립니다 :)

봉제님 감사합니다. 전문지식이 없어 답글은 못달지만 포스팅 항상 읽고 있습니다.

축하드려요~^^ 인도커리 중독되면 못헤어나와요ㅎㅎ 인도를 마니 다녀와봐서 ㅎㅎ좋은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인도커리 맛있더라구요. 한국카레와는 다른.... junny님도 좋은하루되세요^^

100팔로워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ㅎㅎ 차근차근 천천히~~케케모님 덕분에 한복의 매력에 빠져들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나저나 공방선생님 진짜 인도분ㅋㅋㅋ이신가요ㅋㅋㅋ저번에도 카레집에서 우연히 만나셨다더니. ㅋㅋㅋ출퇴근하시는거 아닌가요 ㅋㅋㅋ맛저하세용~~~^^

감사합니다~ 다른 요일의 수강생분들과도 가다보니 ㅋㅋㅋㅋㅋ 더 예쁘고 멋진 한복 많이 보여드릴게요~

축하드립니다... 머지 않아 더 많은 분들이 글을 읽으러 찾아오지 않을까!!
믿어의심치 않습니다!!!

감사합니다~그렇게 되면 많은 분들이 한복에 대해 더 관심을 가져주시겠죠?

팔로워 100 축하드립니다. 짝짝짝..
인형 완전 좋아요. 너무 좋아요. 근데 새인형 "앵두"는 한국의 미를 보여주기에는 얼굴이 너무 서구적인 것 같아요. 눈이 너~~~~무 완전 크네요.
내 눈이 작아서 더 커보이나봐요^^

감사합니다~ 공방선생님의 예전 출시 인형들이 눈이 작았어서... 좀 더 인형다운 걸 새로 내셨다고 해요. 한국의 미를 보여주는 눈이 작은 인형도 따로 있답니다.^^

제가 눈이 작아서 눈에 민감한가 봐요. 하하하~~

한국의 미를 보여주던게 눈이 작은 인형이었고 앵두는 인형스럽게 만들어 눈이 커진건데...제가 글을 좀 헷갈리게 써서 그러신 듯해서 수정했습니다. ㅎㅎ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한주 수고하세요
코인거래소인 고팍스에서 멋진 이벤트중이네요!
https://steemit.com/kr/@gopaxkr/100-1-1

감사합니다~^^

축하푸카~ 반갑습니당

감사합니다~반갑습니다~

와...축하드려요!!!!백팔로워!!!!😊
앵두 라푼젤보다 이뻐보이네요.ㅋ
선생님이 진짜 커리를 좋아하시는듯 하군요...ㅋㅋㅋ

가격이....비싸서........ 6~7배 되거든요ㅋㅋㅋ 안예쁠수가 없어요. 나중에...기회가 되면 한 채 들여볼까 고민중입니다. 선생님이 커리를 좋아하시긴 하지만 수강생들이 돌아가면서 가자고하다보니 더 자주가게되시는 것 같아요. ㅋㅋㅋ 무한커리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8180.36
ETH 2642.05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