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광주 운암동에 위치한 제주흑돈애입니다

in #kr-gwang6 years ago

퇴원하고 처음으로 하는 외식입니다

아직 몸은 성치는 안하지만 제가 운전하는게 아니라

친구녀석이 집앞까지 손수 차로 모시러 온다길래 외식하러 나갔습니다

상호명 : 제주흑돈애

주소 : 광주 북구 북문대로169번길 19 1층

광주 운암동에 위치해 있으며

저희집이랑 좀 거리가 있는 곳입니다.

그리고 먹자골목이 아닙니다. 그냥 동네에 있는 고기집입니다

이곳은 특이하게 흑돼지랑 연어를 같이 파는 곳입니다.

친구랑 제가 뭘 먹을지 고민하다가

까망 한근을 시켰습니다.

연어랑 같이 시켜 드시는 분들은 있지만

친구랑 제가 회는 먹지 않아서 패스 했습니다.

개인용 소스랑 파절이 등등 줍니다

정갈하게 깔끔하게 줘서 이 점은 괜찮은것 같습니다.

불판입니다.

불판에는 계란찜 김치찌개가 있습니다 그리고 고기를 구울 수 있는 쪽 있고

옆에 비어 있는 곳은 채소를 볶아먹는 곳입니다.

이렇게 고기를 채소가 놓여 있는 모습니다.

정말 채소를 푸지맣게 양도 많고 고기난 다 올라간게 아니라서 적게 보이지만

껍데기 항정살 등등 있는데 그건 아직 안 올라가서 사진을 못찍었습니다.

남자 둘이서 먹기에는 양이 많습니다

한근이라서 600그램이라서 양은 그렇게 많지는 않지만

채소가 워낙 많아서 채소랑 같이 먹으면 배가 부릅니다.

저 채소가 볶음밥은 드시는 분도 계시지만 저희는 볶음밥보다는

간단하게 후식물냉 두개를 시켜서 먹었습니다.

여름이라서 고기를 구워먹는데 더웠습니다.

에어컨은 튼다고 하지만 손님도 많고 이곳저곳에서 고기를 구우니

어마어마하게 더웠습니다.

그건 뭐 어쩔 수 없는 상황이라서 이해를 했습니다

사람이 많아서 좀 시끄럽게 했네요 ㅎㅎ

친구가 저 퇴원했다고 사준거네요

입원하는 동안 면회못가서 미안하다고 밥을 사줘고 고맙네요

평소에는 툴툴하고 물어뜯는 친구들이지만

정이 깊은 친구들이라서 좋습니다

보통 고기에 술이라고 하지만 저희 친구들으 술, 담배를 안해서

오로지 콜라에 고기를 먹었습니다

건전하게 밥은 먹고 친구가 집까지 절 데려다줬습니다.

친구도 고생이 많았는데 다음에 더 고생시켜야겠네요 ㅎㅎㅎ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광주 북구 북문대로169번길 19 1층]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3주차 보상글추천, 1,2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3-1-2

3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맛있어 보이네요~^^

정갈하고 깔끔하게라는 단어 밑에 계란탕인가요 폭탄 맞은 듯...
글자 윗 사진을 말한 거였지만 아랫 사진이 ...

그긋이 독특하네요.
좋은 친구네요. 요즘같은 시기에는 건전하게 가볍게 식사 만남이 좋은 것 같아요.

넵...좋은 친구만나서 오랜만에 맛있는거 먹었습니다
가벼운 만나므로 행복한 하루였습니다

친구가 몸보신시켜줬네요. ㅎㅎ 고기도 맛있지만 채소랑 같이 구워먹으면 꿀맛이죠. 술 안마시는게 공통점이라 다행이에요.

고기는 꿀맛이죠...술안마시나는게 너무 좋죠

철판요리가 따로 없네요~!!
오랫만에 고기외식이라 행복하셨을 것 같아요^^
좋은 친구분 다음번에도 고생시켜주세요^^;;

이미 친구 고생시킬 예정되어있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1
BTC 57908.48
ETH 2913.17
USDT 1.00
SBD 3.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