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KR 가이드독 커버이미지 공모전 참가

in #kr-guidedog7 years ago

오오 참여 감사드려요 이솔님^^ 뭔가 고급진 브랜 패턴 느낌이 납니다 ㅎㅎㅎ 스패머들이 강아지 시비 걸러 왔다가 저집강아지 좀 뭔가 있나본데 하고 발걸음을 돌리지 생각하지않을까요 ㅎㅎ 가끔 개밥중엔 너무맛있어서 사람이 먹어도맛나는게 있다 하던데.. 이 커버도 사람이써도 되겠어요! ㅋㅋㅋ
감사합니다!!^^

Sort:  

천재 개발자님께서 글도 이리 맛깔나게 쓰시다니 +ㅇ+ 신이 너무 불공평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ㅎㅎ 커버는 실제로 사람 (=저)가 쓰고 있습니다 ㅋㅋ

감사합니다만.. 전 개발에 소질이 없대두요.. ..ㅜ.ㅜ.. ㅎㅎ 강아지것을 직접 쓰시다니.. 변태!!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4210.52
ETH 2627.33
USDT 1.00
SBD 2.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