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출산율 문제 그리고 소외된 신입회원

in #kr-guide7 years ago (edited)

인구절벽문제로

대한민국은 위험합니다.

스팀잇의 미래 역시 출산율입니다.

1% 보팅 언제나 환영 합니다

제가 결혼을 하게 되면
축의금은

풀보팅

으로만 받겠습니다

Sort:  

벤티님 빨리 출산율에 함께 힘쓰셔야죠
전 일단 1명 올렸습니다^^

저는 그정도 희생정신이 없는것 같아요 ㅠㅠ
부양가족 2명 생각하면
어깨가 너무 무겁습니다.

그래서 너무 존경스럽습니다
진심으로~👍👍

에궁... 무슨 말씀을 하시는건지.
그냥 살아집니다.
결혼 역시 그냥 지르세요^^

그리고, 개인적인 의견이지만 꼭 수익이 나야 활동하는게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스팀에서 자기랑 비슷한 생각을 가지는 사람 만나고, 좋은 글 보고, 좋은 정보 얻고 이런 것도 스팀의 가치가 있다고 봅니다.

너무 수익만 강조하시면 왠지 다단계 같은 느낌이 들거든요.

맞는 말씀입니다.
이부분도 한번 생각해 보시면 좋을듯합니다
다르다고 틀린건 아니니
인간의 욕망은 이익으로 움직이는것 같더라구요

저는 한비자나 군주론 쪽 인것 같습니다.

이상주의자는 아니고 현실 주의자 인것 같습니다

네. 물질적 보상은 언제나 강력한 인센티브이지요. 다만 처음 스팀에 오는 사람들은 사실 스팀을 잘 모르니까 오해를 할 수도 있을 것 같다는 생각에서 드린 말씀입니다.

이상적으로 말하는분이
대다수이고
그것이 저도 맞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현실적인 이야기 하고 싶습니다.
광고 홍보 모두 인간의 욕망을 자극해야
가능 하다 생각 합니다.

모두 이상주의만
말하는것도 어쩌면 좀

종교집단

처럼 보일수 있을것 같습니다

ㅎㅎㅎ 풀보팅으로만 ㅎㅎ 재밌으세요

저는 렌즈만 봐도 떨리는데 대단하십니다~ 경험의 차이겠지요^^
신입회원 유입에 다같이 힘써보시죠^--^

저도 아직 어색합니다.
예 좋아요
오프라인 활성화도 많이 시켜요~

온라인이 정맥이라면 오프라인이 동맥이죠. 동맥처럼 뛰게 만들겠습니다^^

이제 4일차 newbie입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우리나라의 미래, 스팀잇의 미래를 위해 꼭 결혼하시고, 이쁜 자녀 두시길 바랍니다!!

좋은 덕담 감사합니다~ 꾸벅

빨리 2세를 만들어야하는데~~~^^;

좋은 거 마니 드셔야지 않을까요? ㅋ

This post received a 1.3% upvote from @venti thanks to @sweetgirl ! I LOVE YOU :)

I love you, too

결혼 하세용 !!!! ㅎㅎㅎㅎ

괜찮은 여자를 만나야 할텐데요😭

스팀에서 만나실 수 있을 것 같아요. ㅎㅎㅎ

응원 부탁 드립니다

동영상 볼때마다 점점 친근해지시는 벤티님~잘보고 가용!ㅎㅎ

친하게
지내요~ ✌️

ㅎㅎㅎ좋아용~벤티님 포스팅 항상 잘보고 있어요!!👍

냉정하게 얘기해서 스팀잇의 회원들이 꾸준하게 늘어나려면 '수익'이 가장 큰 동기가 될 것입니다. 하지만 커뮤니티의 성장이 아닌 자신의 수익만을 목적으로 한 바이럴마케터 같은 사람들을 어떻게 막을 것인가? 에 대하여 생각도 하여야하고, 다음으로 계속 유입되는 사람들이 나도 열심히 하면 고래가 될 수 있다는 희망을 줄 수 있는 커뮤니티가 되어야 궁극적으로 지속 성장할 수 있는 발판이 마련된다고 생각하네요.

저도 동의 하는 부분입니다~
이런부분들 계속 강조 부탁 드립니다.
저도 아마 유입 이후에는
정화작용에 힘쓸듯 합니다

저 같은 경우는 아직 유입이 우선이라 생각 해서요

희망줄 수 있는 커뮤니티 함께 키워 나가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542.61
ETH 3460.20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