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 내부마켓도 1:1 비율까지 내려왔네요 내부마켓으로 거래하기 !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guide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louispark 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파워업을 하시는 분들을 보면 약간 고민하게 됩니다.

해외 거래소를 이용해서 파워 업을 하는것이 나을까 ?
스팀잇 내부 마켓을 이용하는것이 나을까 ?

지금까지는 스팀달러를 -> 해외거래소 -> 스팀구매 -> 스팀잇 파워업 방법이
조금이나마 스팀갯수를 더 늘릴 수 있었습니다.

그런데 어제부터 스팀달러 SBD 가 1불 아래로 내려가면서 내부 마켓 비율도 1:1로 구매가 가능해졌습니다.

해외거래소를 통하는것이 귀찮고 싫으신 분들은 내부마켓도 좋은 선택일 수 있습니다 !!

저는 폴로닉스에 있던 스팀달러를 스팀잇으로 옮겨와 파워업을 해봤습니다.

마켓을 클릭하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BUY STEEM 에 자신의 SBD 갯수를 입력하시고 BUY STEEM 클릭 !

다시 한 번 확인해주시면 됩니다.

구매가 된 모습입니다.
이제 스팀을 파워업 시켜줍니다 !

이렇게 하면 마켓에서도 구매할 수 있습니다.

해외거래소 시세를 비교해보면서, 비교하셔서 더 나은 방법으로 거래 하시길 바랍니다 : )

Sort:  

이런 방법도 있군요!! 잘 배우고 있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니 다행입니다 !! 감사합니다 !!

결국 스팀도 1달러에 가까워졌다는 얘기군요.. 씁쓸합니다 ㅎㅎ

조금씩 올라갈거라 생각합니다 희망회로 가동 'ㅡ'

오늘 스팀파워업 하시는 분들 많은 것 같습니다^^

위기를 기회로 승화시키려고 노력중입니다 'ㅡ'

아....오전에 마켓에서 교환했는데 1:1.4정도로 교환했는데 1:1까지 왔네요...금액은 소액이지만 슬픕니다..ㅜ.ㅜ

항상 트레이딩할때는 아쉬움이 남더라구요 ㅎㅎ ㅠㅠ 저도 85000에 샀던 스팀들이..

저도 방금파워업 했는데 많은 분들이 파워업하는 추세로 수요가 늘어나면서 조금조금씩 스팀의 가치가 올라가는 추세가 보이네용

이번에 스팀이 조금 하락하면서 다들 파워로 전환하시는 것 같더라구요 ㅎㅎ 점차 나아질꺼라 생각합니다 !

누가 1.0에 만 몇천개를 매수 주문 넣어 두었네요. ㅎㅎ 그 이하는 절대 허락하지 않겠다는 의지인가요.

그렇군요 ! 최소 1$ 를 보장해주겠다는 스팀의 의지인가요.. ? ㅋㅋㅋ

바로 교환했습니다. 그동안 payout 된거 1.4~5비율일때 참아온 보람이 있네요.ㅎㅎ
정보 감사합니다.

기다리는자에게 복이온다고 역시 존버입니다 ㅎㅎ 감사해요 !

잘하셨습니다. ^^ 저도 steem을 조금 샀습니다.

감사합니다 이럴때일수록 긍정적으로 생각해야죠 !!

와우 1:1.1 정도 되네요.. 비율이 좋아진건 좋은데 그만큼 하락장에 몹시들 힘드신것 같습니다.. 이럴때 기회를 만드실 줄 아시네~~ 화이팅 입니다. 저도 따라가야 되는데.. 이거 여행중이라 정신도 없고.. 난감 하네요~~ ㅎㅎ 다음주에는 좀 상황이 낳아졌음 좋겠습니다.

ㅎㅎㅎ 스팀을 보유하기에는 비율이 조금 괜찮은 것 같습니다 ! 여유자금으로 가지고 계신분들은 그나마 낫겠지만.. 코인시장의 미래를 보면 잠깐이지 않을까 싶네요 !! 아마 9월까지는.. 이러지 않을까 예상해봅니다 ! 여행 재밌게 하셔요 !!

네 맞습니다. 저도 9월까지는 상황이 좋아졌음 싶네요.. 고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3
BTC 64605.91
ETH 3159.61
USDT 1.00
SBD 4.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