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forever 밍맹몽; )

in #kr-green7 years ago

@staywithme님이 몇살이신진 모르겠지만 17살 때 친구들이라면 어쨌든 오래된 친구들이겠군요! 갑자기 제 중고등학교 시절 친구들이 떠오릅니다. 자연스레 멀어져간 친구들도 있고 심하게 싸우고 등을 돌린 친구들도 있고... 그래도 아직 만나는 친구들이 있으니 위안이 되네요. "면류관"이라는 말 정말 공감이 갑니다 ㅋㅋㅋㅋㅋ 좋은 우정 잘 지키시길 바랍니다 :)

아참 다른 얘기지만 제 잔고가 0원이 되어 아직 쇼코의 미소를 못보내고 있습니다.. ㅠㅠㅠ 스팀달러를 환전해서 주문하려했는데 생각보다 수수료를 많이 떼가내요 블록트레이드놈들이... 이번주 금요일 전까진 무조건 구매하고 스팀챗 드릴게요 :)

Sort:  

저도 오랜친구는 손에 꼽아요~ 빔바님 쇼코책은 편할 때 보내주세용 저는 언제 받게되든 무지 기분좋게 선물로 받을게요😄
오늘도 100%기쁘게 시작하는 하루 되세욧!^^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372.71
ETH 3445.12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