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ucky, I'm so Lucky^.~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green7 years ago (edited)

오전수업을 마무리하려는데 오늘 수업이 아닌 동네 학생 한명이 들어왔어요 선생님 선물이예여 이러면서요 숙제검사만 받으려면 오늘오라고했는데 연락도 않고 그냥 비닐만 쫄래쫄래 글고 왔네요^^

중1인데 영혼은 초3같은 우리 승빈이^.^

호두박힌 찹쌀도넛을 왠지 제가 좋아할 것같았대요 ㅋㅋㅋㅋㅋ 가끔 호두파이 사다가 나눠먹고했거든요~ 자세히 안물었는데 아마 그거보고 호두있는 도넛이라면서 사온것 같아요 딱 다섯개 히힛 ^^ 두개는 제가 먹고 세개는 승빈이가 먹고 갔어요 ㅋㅋㅋㅋ 아 귀여워요~

그러고서 집에왔는데 1010호 택배가 뙇~!!

오예 지난번 @vimva 님 북클럽이벤트 응모한게 당첨이 돼서 보내주신다 한게 오늘 도착한거예요~

사실 저 지금 외출을 여기저기 하고와서 너무나 피곤하지만 이 기분과 고마운 맘이 더 커서 포스팅부토 하고있어요^^

너무 감사해요~ 틈틈이 여유를 내서 책도 읽고 읽으면서 또 감사할게용🌿🌿

승빈이 도넛은 뚜레쥬르래요 ㅎㅎ 문제풀고 먹느라 사진은 없어요*

단편소설 좋아하는데 마지막으로 읽은책이 유월쯤이고 소설은 아니었어요

핑크쇼코 얼른 음미하고 서평 비슷한 것이라도 꼭 올려볼게용~!!

IMG_6814.JPG

오늘 너무 쏘다녀서 후 달달한 거 땡길때 얼른 하나 호로록했어요 딘앤델루카의 레드벨벳치즈케익인데 조금씩 베어물어도 맛있지만 크게 한덩이 입에 물어야 고소달달을 모두 느낄수 있습니다!

IMG_6817.JPG

IMG_6888.JPG

IMG_6889.JPG

IMG_6890.JPG

IMG_6783.JPG

IMG_6786.JPG

다음주는 본격적으로 시험대비주간이라 몸도 맘도 바쁠 예정이지만~
주말에 충분히 릴렉스하면 또 하나씩 해낼 수있겠죠~^^

소소한 기쁨을 놓치지않기로해요~ 놓치면 섭섭합니다 억울해여 ㅎㅎ

오늘도 모두 수고하셨어용~ 평안~~한 밤 꿀잠 주무세요😊

Sort:  

책이 핑크핑크하니~너무 예쁘네요~읽어보고 싶어용^^!!👍

그쵸^^ 잘읽고 리뷰해볼게영~

달달 하니 맛있을 것 같네요! ㅎㅎ
오 쇼코의 미소도 잘 받으샸네요!! ㅎㅎ
아 그 빔바님 멘션이 오타난거 같아요 ㅜㅜ
@vimva 엠! 입니다 ㅎㅎ

옵! 멘션 바루 수정했어요 고마워용🌸

오우 귀여운 제자군요 ㅎㅎ 기분이 참 좋으셨을 것 같습니다! 쇼코의 미소도 기쁘게 받아주시니 감사하네요 ㅎㅎ 저도 빨리 읽고 감상문써야하는데... 여튼 다음주 바쁘신가보군요 건강이최곱니다 화이팅이에요!

ㅎㅎㅎ 첨엔 단답형으로 말하는 남학생이었는데 요새는 친해져서 별별얘기를 다해여 ㅋㅋ

책은 정말 기분이 너무 좋아서 일단 읽고 또 읽을게요
빔바님도 많이 웃는 하루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9
BTC 56608.36
ETH 2976.28
USDT 1.00
SBD 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