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kr-give 물품후원으로 보육원아이들을 지원하는 써드파티를 만들어보고 싶습니다]

in #kr-give6 years ago

아~ 저는 스팀잇에서 중고나라처럼 이윤을 추구하는
운영을 생각하는 게 아니고
기부를 생각하는 겁니다~
스팀잇에서 내가 물건을 내놓고 싶어도
팔로워 수가 적거나 아는 사람이 많지 않으면
홍보가 안돼서 금방 묻힙니다~
또한...
누군가가 이런일을 전문적으로
하지 않으면 판매자들이 적극적으로 나서기도 쉽지 않구요~
더군다나 네이버 중고 나라처럼 시스템이
갖춰있지 않다보니 유저들 간의 개인 거래는
주소 공개 문제도 그렇고 중개자가 있는 편이
아무래도 도움이 되지 않을까 해서
생각해 보게 되었습니다~♡
경매를 통해서 유저들 간의 단순 거래 이상의
재미 요소도 있을 거고 마치 온라인 바자회 같은
느낌도 들 수 있으니까요~
이렇게 모은 돈으로 스팀잇에서
자원봉사 갈 사람 공개 모집도 하고~♡
뭔가 순수한 의미의 긍정적인 선순환을
기대하고 짜 낸 아이디어일 뿐 입니다~ ㅎㅎ
그리고 진지하고 은밀하게 댓글을 쓴 것도 아니고
그냥 뽀돌님 평소에 제 글에 가끔 놀러 오는 분이라~♡
이런저런 생각도 공유하고 그냥 소통하러 온건데~♡
너무 진지하게 받아들이지 말아 주십셔~
그리고 누구나 생각은 다르고 메리트가 있고 없고는
해봐야 아는 겁니다~♡

Sort:  

네 저도 그런 의도라는건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런 기부 혹은 후원이라는 부분은 영리를 추구하지 않는게 목적이기 때문에 막상 그런 중계자가 나오거나 써드파티가 나온다면 돌아가기 참 어렵거든요.
주소 공개나 이런부분은 다르게 할 수 있는 부분들이 있기때문에 그런건 괜찮다고 생각하구요^^
좀 더 같이 생각을 모아볼 필요가 있습니다.

태클이 아니라 의견을 긍정적으로 받아들여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런 인력봉사를 제가 나중에 한 번 해보고 싶다는
얘기입니다~ ㅎㅎ
스티미언들의 쓰지않는 중고물건을 사들이고
경매진행하고 배송하고 봉사원정대 모집하는 거 까지요~
지금은 테이스팀처럼 서드파티 운용할 자금이
없어서 못하지만요~
하지만 먼저 시작할 분 있으면 적극적으로
돕겠다는 뜻이구요!
이건 8개월 전에 제가 30랩일 때부터 생각한거구요~
뽀돌님 글에 댓글 달려고 왔다가
욱님하고 소통하고 가네요~
그럼 나중에 인연이 있으면 또 뵙겠습니다~

나중에 꼭 한번 해보시기를요^^
기대할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1
BTC 69158.00
ETH 3746.90
USDT 1.00
SBD 3.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