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NCE 노래추천해줭

in #kr-gazua6 years ago

다운로드 (2).jpeg

나 노래 낯가림이 있거든
그래서 듣던거만 쭉ㅡ 들오
근데 DNCE는 워낙에 핫하다해서 작년에 들었다가 낯가리는 나인데 금새 노래속에 빨려들어 갔다구
일단, 얘네 노래들중 낯가림 해제된 노래는

키싱 스트레인저스
케이크 바이 디 오션
투스브러시
페이 마이 랜트
비 민
바디 무브스
굳데이
댄스
DNCE

.....머지
적고보니ㅋㅋㅋ노래의 3분의 2는 다알자나
나 이상해ㅠㅠㅠㅠㅠㅠㅠ전곡들으면될텐데
아 글적었는데 지우기 아깝다
구글검색까지 했건만....
아몰랑
오늘도 그냥 던지는 ㅋㅋㅋ글

Sort:  

던지면 어떻고 주우면 어떻습니깡

진짜 안철수세요?

저는 어디에도 있고 어디에도 없습니당.

ㅋㅋㅋㅋㅋ 막던지넹

니마음잘알아쏘
널보내줄께ㅠ.ㅠ

ㅎ ㅎ ㅎ ㅎ 싯타를 데려오십시옹

싯타? @sitha얌 와봐
대단한분이 부르셔

당장데려오십시옹

왜안오지?ㅜㅜ이상하네
항상 강쥐처럼 쫓아다녔눈데 T.T

싯타데려오십시오 싯타!

T.T 시타가안보영ㅠㅠ

ㅋㅋㅋㅋㅋ머임 나도 저 짤 줍긴했는데ㅋㅋ

챨스 입을 막아버렸지

찰스ㅜㅜ무서워쏘ㅠㅠ
울뻔

찡형이 추천 다해놨네 ㅋㅋ 들어봐야찡

빠른토끼 명성이아주빨랑
ㅋㅋㅋ2ㅡ3주뒤 같은 레베루될듯

쟤네 장르는 뭐야?? 락?

섹시밴드

나 벅스뮤직 듣는데 검색하면 나오겠지 ㅋ

롹이야ㅋ아주 질척거리는 롹임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3013.55
ETH 2460.64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