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이 형ㅋㄲㅋㅋ개그감 아직 생존중이네ㅋㅋㅋㅋㅋ아웃겨

뗼륭깰룩

ㅋㅋㅋㅋㅋ머야

아무말 해 달라고 할 때 머리속을 스치고 지나간 단어. 이럴 때 있지 않나? 의미 없는 말 막 생각날 때.

마쟈ㅠㅠㅠ오늘은 내담자가 없오? 마치는시간아님?

오늘은 자리 지키는 일 해서 재수 좋으면 하루 종일 자유시간이야. 아, 근데 회사에서 업무를 만들어서 주겠다네. 꿀알바의 시간 끝이다.


너무해 나쁜...ㅜㅜ.

어디서 앙탈이고?~~~

아ㅠㅠ노라죠

이제 밥먹자

회식이6시부턴뎅 5시마쳐써ㅜㅜ 1시간의텀이이쏘

좋겠다 회식도 가고. 난 회식 안 좋아하는데 아이 있고부턴 회식도 꽤 괜찮은 거 같네. 진상맨만 없으면.

그랭? 아ㅠㅠ젊은 친구들과 함 어울려보까 했는데 ...쉽지않아

찡이도 충분히 젊어. 내 입장에선 젊어. 이봐~ 젊은 친구!

ㅋㅋㅋㅋ팍늙어쏘ㅋㄱㅋㅋㅋ
확실히 젊으면 싱그러운 느낌이 있음 ㅇㅇ
츄리닝을 입어도 아름다와

찡 회사에서 뭐 먹는데?

회식이라규 6시부터 파스타집에서
근데 ㅡㅡ 하 인내심ㅋㅋ이 바닥을친다

댓글속도 엄청 빠르네~ 정말 할일 없구나ㅋㅋ

3시부터 3시간째 한가햏

안뇽 형아

파스타집에서 회식이라니 쩐다

아진차 ㅋㅋㅋㅋ그냥 나와써 못기다려 ㅋㄱ집에갈꾸양

집에 가도 됨??? 개박력있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짜증ㅋㄲㅋ 나 오징어먹물파스타 주문해놨는데
ㅋㅋㅋ아몰랑ㅋㅋㅋ

잘 생각해봐 30분밖에 안남았어 돌아와서 먹자 회사돈으로 먹는게 얼마나 맛있는데

천사야?ㅋㅋㅋ

집가는중이얌 형의 배려 감사학

나 벌써 퇴근해서 집이다~

와씨 부럽다 나도집가는중
퇴근시간이라 막혀

말무아

너무 늦었구나

웅 아주매니마니베리베리 늦었어

그럼 이제 끝? it's done?

Finish

오케이 즐 회식 ㅠ

회식안갔다.오늘.

아무 말은 모르겠고,

좀 꺼내기 힘든 말이 하나 있기는 한데..

http://cfile1.uf.tistory.com/image/260B384652AB3FCB1A3C8E

아머임ㅋㅋㅋㄱ빵터졌어요

한 분이라도,
한 순간이라도,
웃음을 드렸다면,

보람 있는 일을 한 것이겠지요.. 뿌듯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8225.92
ETH 3120.30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