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을 여는 시 : 아모름 33

in #kr-gazua6 years ago

1527111707036.jpg

열었다네
열었다네
그림대회
벌써3회
제정신인가
니주제를알라

따갑다네
따갑다네
햇빛이따갑다네
이좋은날
딸과
문화센터가야하는
나라는동물

덥다네
덥다네
너무덥다네
나혼자
이더위에
아디다스져지라니
저질이네
저질이네
벗으면춥고
입으면덥다
져지가잘못했네

참아야해
참아야해
쁘띠첼워터젤리
눈앞에있어도
딸을위해
딸주려고
안먹는다
안먹는다
좋겠다 내딸

사실은
사실은
살쪘어
살쪘어
짜증나
짜증나

워터파크
워터파크
가고싶다
가고싶다
꼭가야지
꼭가야지

아몰랑
아몰랑
아모르겠구나

1527111708863.jpg

Sort:  

라임있네 라임있어 길라임이 왔다가네

59.jpg

쳐다보네
쳐다보네
저지입은 낙타를
쳐다보네

웃었다네
웃었다네
저지입고 땀방울 맺힌
낙타를 보고
웃었다네

놀았다네
놀았다네
아기는 엄마 땀과
상관없이
잘논다네


지금보고 앞글자를 따봤더니

쳐웃....네?

ㅋㅋㅋ오
시좀잘짓는데?올

ㅋㅋㅋ멋지네
ㅋㅋ빅픽쳐 👍

쌍봉낙타와 단봉낙타가 교배를 하면 삼봉낙타가 태어난데.
DFSDF.JPG

.....머야이건ㅋㅋㅋㅋㅋㅋㅋㄲㅋ
ㅋㅋㅋ
1527111763875.jpg

스파가 거지라서 너한테 이렇게라도 잘보여야지 ^^

너뭐임 왜임대한고야

스팀헌트에서 SMT 코인 에어드랍한다길래...

ㅡㅡ거지가 보탤께머잇나
혹시 2배로돌려줌?

임대한 비율만큼 헌트코인이란걸 제공한다는거 같은데, 그 가치가 얼마가 될지는 아직 모르지 ㅋㅋㅋ

근데 왜 이런 맥락없는 짤을... ㅋㅋㅋ

나도 오커옐로 색상이 좋아서 산 아디다스 저지 있는데 붙는 소재라 이젠 덥겠다...

이렇게 내 시를 따라서 같은글을 두번반복하다니ㅋㅋㅋㅋㅋㄱ욕심쟁이 후후훗☆

ㅋㅋㅋㅋㅋ오류나뮤

아랏다뮤ㅋㅋㅋ

아침부터 잠이 확~ 깨는걸?

ㅡㅡ딱 좋은데ㄱㅋㅋ어느부분이 불편하셨을까용

찡 태그는 가즈안데 왜 존대말 써? 섭섭하게?

(백년만에 만나서 그런거야 바보)

라임이 너무 재밌네요 ㅎㅎ

ㅋㅋㅋㅋㅋㅋ라임
ㅋㅋ그렇군요
시인데
시인데ㅋㅋㅋ랩이아닙니다

만화짤 뭐야?ㅋㅋ 귀엽네

내가더귀욥찌?^^

시인찡

조던찡

찡이 진정한 위너네. ㅋ

갑자기 왠?ㅎㅎ위넠ㅋㅋ
이유를...

찡(진짜 찡)이 진정한 승자라는 이야기..엄마보다.ㅋ

그럴리가요
재주꾼 켄스타님이 승리자입니다

나도 오커옐로 색상이 좋아서 산 아디다스 저지 있는데 붙는 소재라 이젠 덥겠다...

20180526_095816.jpg
황토색ㅋㅋ이라고 말할뻔
색상. 그 신비한세계란ㅋㅋㅋ

색상이름은 이건데 사실은 적당히 밝은 겨자색ㅋㅋ

맞아ㅋㅋㅋㅋㅋ그럴것같아써
(마치본것처럼)

쁘티첼 워터젤리 자몽맛 먹어봄?
나름 맛나는데...ㅎㅎ
짤이 넘 귀엽다

감사합니다ㅎㅎ
아침은드셨나용

아직이요^-^
찡님 맛난 거 드세요

앗 도담랄라님두용^^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60205.00
ETH 2994.41
USDT 1.00
SBD 3.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