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몰랑어쩌라고 26

in #kr-gazua6 years ago

20180508_130955.jpg

ㆍ오늘은 아무생각없이 이글 저글 떠돌며 눈팅만 했는데 느닷없는 땡중@sitha의 얼른 포스팅하라는(???) 꾸짖음으로 돌연 휙 써보는 아몰랑 일기입니다. 스따또

ㆍ1일 1욕을 시전중인 찡자의 욕대상은 다름 아닌 남편

그는 돈까스와 사랑에 빠졌습니다.

ㆍ주말만 되면 꼭 돈까스를 먹자고 조릅니다. 냉동까스? 논노 꼭 꼭 돈까스집에가서 돈까스를 나이프로 썰어먹지요 뭐랄까 진정한 초딩?^^하하하

ㆍ꼭 먹는시간도 찡이 낮잠타임. 그래서 먹을복이 유독 없는 내딸은 잠을 청하구 꿀꿀돼지 남편은 음냐음냐 먹습니다. 거참. 거ㅡ참!!!!😡

ㆍ초보 워킹맘들을 위한 팁을 써보고 싶었어요. 여긴 남탕이라 아ㅡ마도 여자는 몇명 없겠지만 그냥 그럴수도 있구나하고 읽고 넘어가주길 음. 길게쓰면 짜증나니까 그냥 바로 생각나는것 5가지만 적어봅니다.

ㆍ일. 깨끗한집에 대한 환상을 버립시다.

ㆍ이. 아기장난감은 아기가 잔 후에 치우세요. 그 전에 치우면 닥터스레인지가 같이 사는듯 모든것이 원래대로 되돌아가는 신기한 경험을 하실 겁니다. 아주 빡칩니다.

ㆍ삼. 아기가 다치는것에 연연해 하지 마세요. 잔인한 말이지만 다칠때마다 회사그만둘 생각이라면 그냥 전업주부 하시길. 물론 심한 상처라면 말이 다릅니다.

ㆍ사. 반찬을 사먹는게 정신건강에 좋습니다. 조미료 걱정되시나요. 친정과 시댁에서 받길. 못받나요? 직접 만드시길. 만들기 힘드신가요? 음. 팁을 주자면 제 지인은 2주일치 반찬과 국을 하루에 몰아서 다 만든후 냉동시켜 먹입니다. 대단한 용자에게 박수를 👏👏👏

ㆍ오. 혹시 시댁이나 친정, 사촌 도움없이 저희처럼 부부가 아기를 전적으로 키우시나요? 혹시 둘 중 한명이 자영업이나 공무원이신가여? 아니라구요? 저처럼 둘다 회사원이라구요? 축하합니다. 아마도 당신은 99퍼센트의 확률로 남편과 이세상이 끝날것 처럼 싸우게 됩니다. 거의 폭언과ㅋㅋ 작게는 기저귀? 휴지?를 던지며 헐크처럼 서로 괴성을 질러댈겁니다. ㅋㅋㅋㅋㅋㅋㅋ아주 찢어쥭여 버릴것처럼 마주치면 으르렁댑니다. ㅋㅋㅋㅋㅋㅋㅋ2돌까지 인내 또 인내하셔야 합니다. 싸우는 이유가 너무 다양해서 적자니 길지만 아기 잠자는것, 먹는것, 교육, 생활습관 뭐 광범위하네여.

ㆍ꼭 이렇게 적으면

ㆍ아니요. 찡님. 즈희눈 한본동 싸운족이 엄쏘소 도뮤쥐 이해가 안가네여^^;; 하는 이웃이 꼭 있음

ㆍ응. 그래. 나가. 이글에서 나갓!!!!!!!!

ㆍ배알이 꼴립니다. 부럽구요. 좋겠네요^^ 이 글에 안싸웠다고 댓글달지 마시길.ㅋㅋㅋ부러우니 다음에 만나요 안ㅡ녕 🤗

ㆍ아몰랑ㅋㅋㅋ좋캣다ㅋㅋㅋㅋㅋㅋㄱ쓰고보니 완전 가즈아맘충이네ㅋㅋ이 글은 맘스카페에 올려야하는 글아닌가요?

ㆍ아몰랑ㅋㅋ가즈아!!!!!!

DQmavUcR4UyeFe6w6Lx6Y8k9Ch4rdq5xnhaLWLYV94aP1K1.png

Sort:  

어리석은 땡중 찡자여...

  • 난 싸우지 않기 위해 결혼을 못함
  • 아이는 대충 키우라는 명언을 들어봄(내가 먹을 것에 대충 숟가락 하나 더 놔주는 정도)
  • 어릴때일수록 함께하고 클수록 떨어지라는 명언을 들어봄
  • 돈까스는 집에서 먹는 음식이 아님.
  • 돈까스는 수원의 '복동' 맛있음
  • 돈까스는 나이프말고 포크로 찍어서 입으로 앙 깨무는 맛도 있음.

ㄱㅋㅋ부산산다더니
그전에는 수원에서 일한고임?ㅎㅎㅎㅎㅎㅎㅎ
싯타도 초딩이넹ㅋㅋ

우리 돈까스를 모욕하지 마랏!!!
아...바삭한 돈까스 먹고 싶다

ㅋㅋㅋㅋㄱㅋㅋ
흐엉
ㅋㅋ미소야로 향해 1보전진

미소야 맛있어?
난 안가봤어

로스까스 정식
추천해영 :)🌿

먹어볼께영 :) 배추잎

아니요
ㅋㅋㅋㅋㄲ아닠
이말투는
라라님 말투임
라라님 누군지앎?

카비
카비가 애니였대
아까 처음 알았어
아론님은 카비를 엄청 좋아했는데
찡자는 카비를 싫어했대

잘했어. 시타ㅡ
찡자(@zzing)ㅡ 내 이름은 스파이크 스피겔.
너에게 결투를 신청한다.
7288de65372200e91c8d2f346e770405.jpg

카비
땡중말믿지마

maikuraki님이 zzing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aikuraki님의 짱짱맨 출석부 2018년 05월 20일 #jjangjjangman

...1 나도 이제 세자리다? 100스파 자립돌파..흑흑(감격) zzing/td> 찡자가라사대 2 hodolbak [일상다반사...

나는 아직 미혼
남친몬은 만나면 꼭 한번은 싸움
그래도 사이는 좋타 껄껄

쫑님 ♡이뿐사랑 하시는군용😍

이글에서 나갓! 박수 짝짝짝!

짝짝짝짝👏👏👏

1-5번까지 모두 공감, 동의! 우리집도 반찬 사다 먹입니다.

우왕!!!!!박수!!!👏👏👏👏

힘내

가즈아~

ㅋㅋㄲ가쥬앙

아니 그냥 나도 언젠가 저렇게 살아야 하나 싶어서 ㅋ 은근 정리벽도 심하고 성격테스트하면 남 보살피는 일 못한다고 나오는데

오늘이나 내일 타로 추가 질문 이메일 보낼겡 ㅋㅋ

두손모아 기다릴게
내이름 밝히구 타로점괴 내도좋아

이제 댓글읽어보니 웃긴다
ㅋㅋㅋ타로보는분이 성격테스트에서 남 보살피는거 못한다구 나와서 걱정하는 모습...☆

중도 자기 머리는 못 깎음요 ㅋㅋㅋㅋ 이메일 곧 보낼게용

ㅋㅋㅋ앗
기대됩니다
약소하지만 스달보냈어옄

이메일 보냈어요 ㅋㅋ

으앜ㅋㅋㅋㅋㅋ심장멎을뜻
달려갈꼐영

왱!!!!!!!!

bookkeeper님이 zzing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sindoja님의 (일기) 짧고 굵게(쇼트클립(短視頻, 짧은 동영상) 현상를 보며) / 스팀 : 스달비율 변동을 보고 나는... / 끼워맞추어보기(비 vs 강호동)

zzing이 스팀잇이에서 얼마나 귀한 분인지 새삼 느끼게 되는 포스티입니다. 항상 어떤 '화두'를 제시하시고, 여러 분들을 그 화두에 동참하게 하십니다. 그리고 그 화두에서 교차되는 테마가 있는 경우에는 오셔서 적극적으로 댓글을 ...

티격태격해도 좋으니
내 가정, 내 동반자, 내 자식이 있었으면 ㅠㅠ 흥!!

천사님, 올해에는 꼭 그런분 생깁니다♡

약간 뜬금 없는데

https://steemit.com/introduceyourself/@aika.soo/introduceyourself-eng-sub
환영해야되 말아야해? 워낙 스팀잇 가짜들이 많아서..그런데 유학생 같어.

ㅎㅎㅎㅎㅎㅎㅎㅎㅎ이분
2시간전 놀이기구 영상 올렸는데 한국에 저런 놀이기구가 있는감.
롯데월드랑 에버랜드는 단연코 아님ㅋㅋ2ㅡ3번이상 가봤기 때문. ㅋㅋㅋㅋ그리고 영상에도 인트로듀스 태그넣어놨오ㅋㅋㅋ케이알 뉴비랑ㅋㅋㅋㄱ막 갖다붙여서 콜라주한 느낌이야 자기소개도ㅋㅋㅋ
영문은 매끄럽네 크냥ㅋㅋㅋㅋㅋ사실 영알못이라 ㅋㄲㅋ미쿡언어는 쟐 묠롸용
짱짱맨보팅 받으러 오신듯 함
ㅋㅋ자기소개 마지막 클로징멘트를ㅋㅋ폐쇄라고는 ㅋㅋ폐쇜ㅋㄲㅋㅋㅋㅋㅋㅋㅋㄱ
좀 더 지켜보든지 형이 가이드독부르던지 햐
ㅋㅋㅋㅋ

그 이름으로 인스타그램은 있어. 카자스흐탄 사람.다만 어느 놈이 사칭하는지, 아니면 고려인이 한국에서 지금 체류하는 지 모르겠는뗴. 영어도 많이 틀려. 인스타 체크하기 전에 카자흐스탄 냄새가 난건 여행을 좋아해서 한 여행국을 올렸잖아..forget to say that I also travel to several countries, such as Khazakastan, Iralndia, Filipino, Spanish, and traveling are also part of my hobby.

카자흐스탄만 맞고. 나머지는 이란디아. 필리핀사람. 스페인사람을 여행했데.

그래서,
형의 선택은요?
(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

@uksama한테 이야기 할까? 욱형 이것 함봐줘요. ㅋ

ㅡㅡ제발ㅋㅋㅋㅋㅋ
제발ㅋㅋㅋㅋㅋㅋㅋ조용히삽시다

그리고 태그 붙이는 것봐선.디트뷰도 자연스럽게 올리는 것 봐선 처음이 아냐. 부계 의심.

ㅋㅋㅋ아라쏘용
제블로그에서는ㅋㅋ이러지맙시당ㅋㄱ형
ㅋㅋㅋㅋㅋㅋㄱ아 형!!!!!!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420.25
ETH 3150.23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