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보라규!! ㅋㅋ진지글쓰면 분위기 다운됨 ㅋㅋ 진지해지면 무거워진다규 다시 ㅋㅋ모두들 사랑이 넘치는 방으로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Sort:  

시린 기억 화 모두 모아 후

야 너 러블리즈 팬이구나 ㅋㅋㅋㅋ

ㅡㅡ진실을 알려줘서 고마워

팬은아닌데 신곡나왔길래ㅋㅋ

ㅡㅡ난또 왠일로 찐지하나했더니

ㅋㅋㅋㅋㅋ

여기 교회아니거등용?
여기 제 블로그거등용?

나 1스달만 꿔줘라.

돈 얘기하니까 모른 척 하는거임? ㅠㅠ

나야말로 완전 땅거지임!!!!!

우와..
미파인줄

댓글들 왜 이럼ㅋㅋ

바보들의 행진

어디까지 다운될 수 있는지 다함께 느껴보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운된다고 다운봇 날리면 안되

에헤잉~~~~~~~

역시 그런 사악함은 없는걸로.ㅋㅋㅋㅋ

앞으로 찡 진지글 올리면
원딸라 플리즈~~~~~
이런 댓글 달거야!
진정 원해?

ㄷㄷㅇㅇ님
ㅎㅎㅎ제가 가는곳마다 댓글이 있는걸보니ㅠ
혹시 100명씩 블로그 방문하시나여
오늘 진지하게 ㄷㄷㅇㅇ님 댓글단곳들 똑같이 순례를 가볼까 생각도 했어요ㅎㅎ
프로댓글러의 길은 멀고도 험하군용

더 분발해야 겠어요ㅎㅎㅎ
보팅만 한 곳도 많아요
포함해서 똑같이 순례하는 것을 추천해요...화이팅!!!

아이가 새벽 4시에 잠자리에 든다면 그 이상도 가능합니다!!!

네?아기가 새벽4시요?
네?
백명보다 더 도시는거예요?
큐레이팅 활동힌시나요 ㄷㄷㅇㅇ님.
멋지당
응원(?)합니다ㅎㅎㅎㅎㅎㅎㅎㅎ
절대적인 숫자앞에 작아집니다

디제이- 드롭더비트!

@zzing 멘션 이건 너와나의 연결고리. 후리 마네 정신 흥뤼. 흐달 헚고 빽 헚는 훌랑 크톤 후름 소리.흐규흐규😭

^~^
좋은 하루 보내 찡형!!

출첵이냥 나도갈게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2102.31
ETH 2432.92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