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몰랑 그림일기다냥🙏 122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0

매번 노트북이 이상한 마법에 라도 걸린건쥐...(...) 켜기만 하면 포토샵과 함께 켜져서 난감함. 어떤 작업물을 내게 독촉하는 듯한(?) 느낌이라서 기분이 그다지... 매번 자동으로 오픈된 포토샵을 끄다가 오늘은 좀 일찍 일어나버렸으니 뭐라도 만들어보자는 마음으로(...) 이리저리 ㅋㅋㅋ 난잡한 대문을 만들었다.

이럴때라도 타블렛을 써보면 될터인데 그 고작 몇초 걸리는 선연결이 얼마나 귀찮게요? 그냥 글씨와 패턴도배로 핑크핑크한 대문을 완성하였다.

작품명은 "일어나자마자 블로그에 들어왔는데 댓글이 1도 없네."

나의 그런 사무치는 마음을 핑크색 패턴과 글씨에 모조리 쓸어담아서 남겼다. 어떤가요? 멋지지 않나요?

일기 쓰따또










#1

매번 그림일기는 모바일로 사진찍고 작성해서 피씨로 보면 어떤 느낌인지 몰랐는데 거친 사포같네. 왜 김에그가 테두리 운운 했는지 조금 아주 쪼오오금은 알것 같기도해. 역시 거친 상여자야. 이렇게 수정도 없이 찍사느낌 그대로 올리다니 말이지. 캬. 빠져든다. 나란여성. 날것 그대로의 그림과 일기란 말인가.캬.

이번 그림일기는 최근 같이 다니는 두 언니들 앞에서 공개적으로 모나미펜으로 그린 것인데,"욜 나름 쬐매 그리네." 라는 찬사를 받아서 황송하기 짝이 없었다. "그래 놀면 뭐하니 포스팅이라도 하는 게 어디냐?" 라는 칭찬의 말에 절로 고개가 숙여졌달까. 앜 쓰다보니 자꾸 신도자님 말투 따라하게 된다. 앗하이. 절로 그런 생각이 들었습니다.










KakaoTalk_20180906_045524298.jpg

#2

요즘 초록프사와 그의 무리들이 아주 시끌벅적 하여서 오랜만에 나의 친구 나의 그림애제자(?) @sitha에게 그들의 행적을 잘 보라고 일러두었다. 아무래도 스팀잇 유머게시판이 한번 업그레이드 되는 듯 하다.

이렇게 말하며 토렉스처럼 링크라도 몇 개 던져두는 착한 일을 하고 싶지만

귀찮아. 그러고 싶지 않아. 알잖아. 노트북에 같이 있는 마우스패드는 얼마나 작고 협소하니. 거기다가 지금 일기를 쓰는데 다른 곳을 들락거리고 싶지 않아. 전진 전진 오직 일기를 향해 전진하고 있으니. 무슨 이상한 소리인가 싶은 분들은

@stylegold
@ddllddll
@cowboybebop
@duplicate
@dildil
@epitt925 님들의 블로그 최신글들을 보면 됨.

친절하신 스골님이 채팅방에서 여기와서 놀라며 좌표를 찍어주었지만 이미 ㅋㅋㅋ 미파와 크레이지 관리자가 한데 뭉쳐진 새로운 스.유.게(스팀잇 유머 게시판)님들과의 난잡(?)댓글 놀이에 혀를 내두르며(ㅋㅋㅋㅋㅋ) 슬며시 피치아모님 실제사진에 보팅만 주고 냉큼 발을 뺏씀ㅋㅋ.

휴. 하마터면 저쪽세계로 빨려들어갈뻔. 아무튼 가즈아가 생긴 이래에 동시에 크레이지 회원이 이토록 많이 생긴것은 이번이 처음이네. 딱봐도 누가 시발점인지 보이지만 언급하지 않는걸로.

다들 그렇게 스트레스를 풀며 즐거워 하는 모습을 보니 절로 박수가 그런 생각이 들었습니다.. . . 앗하이.










KakaoTalk_20180906_045525135.jpg

#3

임신하면 보통 시력이 떨어진다고 많이 그러더라고. 그래서 안보려 하지만 블로그 관리자가 어찌 폰을 소홀히 하겠능가. 꺄. 내눈이 8개였으면 좋겠따 ㅠ.ㅠ )키힝 두개로는 모잘랑










KakaoTalk_20180906_045525548.jpg

#4

물을 많이 마셔야 하는데 잘 안되네. 오히려 예전이 더 많이 마셨던둡? 근데 확실히 물은 엄청난 효과가 있어. 일단 피부도 좋아지고 변비 저리 비켜~ 효과도 있다규. 다들 물을 많이 드셔요.

(근데 물을 많이 마셔서 체해본적이 있는데 완전 노답임.)










KakaoTalk_20180906_045524720.jpg

#5

맞아. 커피는 논논노
이렇게 말하고서 나는 비슷한 카페인이 가득들어있는 녹차라떼를 원샷 ㅋㅋ 캬










KakaoTalk_20180906_045526077.jpg

#6

내가 자이언티 노래를 그닭 좋아하지는 않지만 어쩌다 몇년전 듣게된 컴플렉스 곡은 왠지 모르지만 흥얼거리게 되더라고.. 중간에 지디랩이 인상적인데

"해솔(누규?)아 형은 컴플렉스가 없어서 미안~~ 키작고 말라도 괜찮아 뭐 나니까 오히려 난 말이야 if i was zion.T 노래는 다 아는데 얼굴은 잘 모르니까 GD라하면 돈 FAME 요자 ㅋㅋㅋ 그래 솔직히 다 셀 수 없어 그렇다고 재수 없어? 나처럼 살아봐 Think you can walk in my shoes? Look at me now 내가 네 컴플레스다 임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 건방져 ㅋㅋㅋㅋ그래서 조앜ㅋㅋㅋㅋ










KakaoTalk_20180906_045526594.jpg

#7

어제도 핵폭탄급 말실수를 했는데 다행히 상대방이 ㅠㅠ용서를 . . .어웅 입을 닫아요. 지잉. 제발 플리쥬.










#8

끝이당
이번 그림은 어떤 짤의 그림이 인상적이라 따라 그려보았따. 그 짤은 이미 인터넷의 홍수속에 파묻혔지만 이렇게 멋진 인상파 찡의 얼굴을 남기고 갔네.

이제 임신5주차인데 뭘까. 갑자기 속이 니글니글 거리는데 ㅠㅅㅠ) 아기는 10g도 안되는데 뭣때문에 살은 3kg가 찐걸까요?

선생님 이유가 뭘까요?
네. 쳐묵쳐묵이 원인입니다.
그럼 앞으로 어떻게 해야 하죠?
네. 안쳐묵쳐묵 하시면 될 듯 합니다.
네. 그럼 안 쳐묵쳐묵하면 다시 원래 몸무게로 돌아갈 수 있나여? ㅠㅠ
안타깝지만 손님은 이미 글렀습니다.
안습이네요.

아몰랑










Sort:  

씨발점은 바로 너!!!!
카우님 영상 봤잖아... 너가 최고 미XX래~ㅋㅋㅋ

근데 아래 댓글 무....섭....다....
띨띨당 자리 하나 줄께 와라~

씨발이라니
태교에 안좋네여

아.. 내가 씨발이라고 했구나 죄송요~
시발점~ㅋㅋ

ㅋㅋㅋㅂㄱㅋ시발점은 초록프사님이시죠

인성보소 ㄷㄷ.....남들도 다 봐줬으면해서 보팅줘야징 ㅎㅎ!

여윽시!!! 전무는 아무나 되는게 아냐!!

이 의식의 흐름 종잡을 수가 없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ㅋㅋㅋㅋㄱㅋ

임신인데 입덧 같은건 안하세요?
날씨도 추운데 감기 꼭 꼭 조심하길

감사해요^^)! 입덧은 요즘 ㅠ.ㅠ안그래도 속이 조금씩 안좋아가지궁ㅠ.ㅠ 하아 걱정되네영

워킹맘에 임신이라니 화이팅입니다!

안그래도 주변에 둘째는 만들지마라며 재차 강조하고있어요. 아무래도 빡쎄니깐요

임신초기에는 파인애플, 팥, 카페인, 날음식 같은건 되도록 조심하시길

안그래도ㅠ.ㅠ요즘 식당에 계속 파인애플만 줘가지곸 👉👈 정말 좌절.절망 중이네영
그래도 귤먹으며 아기랑 잘있네영^^)

정말 대문이 센스있당

예전에 디자인잡지를 어깨넘어 본게 있어가지궁
비슷하게 따라해봤어요
어떤가요ㅋㅋ멋지지않나오

저도 대문의뢰하고 싶네여~~~~~~~~
손손손👋👋👋

1대문당 십스달이예옄ㅋㅋ

저도 지드래곤 노래 좋아라하지요 데헷

컴플렉스곡은 안지는 꽤 됐지만 ㅋㅋ들을때마다 새롭답니다

다들 뭐하는겐가
당장 이분을 띨띨당의 명예회장으로 뫼시지 않고!!!

이분은 이미 레전드~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뇨
전 지켜보려구요

당이 완성되면 그때 모실께요..일단 회식참여좀
IMG_7112.jpg

정신차려ㅠ.ㅠ

찡여사님 회식비 2인분이랍니다.

피치아모님ㅋㅋ저보다 더 원조 허세시던데
제가 늦게알아봐가지곸ㅋㅋㅋㅋㅋㅋㅋㄱ
ㄲㅋㅋㅋㅋㅋ예전포스팅들
오마쥬로 살려보시죠ㅋㅋ허언증ㅋㅋㅋㅋ

지금이 더 심하구나
ㅋㅋㅋㅋ그동안 못알아봐서 ㅋㅋ진지하게 대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

속세를 떠나 산속에 기거하는 늙은이일뿐입니다
오마쥬로 살려봐야
사방신(좌 미파 우 스골 남 띨띨 북 오이)이 있어 뭍힐게 뻔합니다.


그중간에 있는게 본인이다
ㅋㅋ이말이군요
신들중에 ㅋㅋㅋㅋ
ㅋㅋㅋ
실례지만 올해 연세가....

화장실에서 읽는 일기는 참말로 재밌데이~! 내가 똥글이라도 달아야지~.

형한테 어울릴만한 곳을 소개해줄께
http://www.haewoojae.com/

수원 너무 멀어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2
JST 0.027
BTC 62853.43
ETH 3013.11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