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로가수 찡여사가 부릅니다. 쌈바의 여인💃 박수로 모시겠습니다. 👏👏👏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externalFile(2).gif

내 마음을 사로잡는 그대
쌈바 춤을 추고 있는 그대
화려한 불빛 음악에 젖어 사랑에 취해버린 그대

사랑 사랑한다고 좋아 좋아한다고
눈빛 하나로 몸짓 하나로 내 맘 사로잡는 밤

쌈바쌈바 쌈바쌈바
춤을 추고 있는 그대
쌈바쌈바 쌈바쌈바
사랑스런 나의 그대~
이 밤 그대는 불타오르는 영원한 나만의 사랑

1538434869452.gif

사랑 사랑한다고 좋아 좋아한다고
젖은 머릿결 젖은 눈동자 내 맘 사로잡는 밤

쌈바쌈바 쌈바쌈바
춤을 추고 있는 그대
쌈바쌈바 쌈바쌈바
사랑스런 나의 그대
이 밤 그대는 불타오르는 영원한 나만의 사랑

쌈바쌈바 쌈바쌈바
춤을 추고 있는 그대
쌈바쌈바 쌈바쌈바
사랑스런 나의 그대
이 밤 그대는 불타오르는 영원한 나만의 사랑
이 밤 그대는 불타오르는 영원한 나만의 사랑
영원한 나만의 사랑
영원한 나만의 사랑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기념 액자 도착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Sort:  

나코다 참가 포스팅인줄....ㅋㅋㅋㅋㅋ
예고편쓰는 것도 괜찮은 방법인데요???ㅋㅋㅋㅋㅋㅋㅋ

뭐꼬. 진짜 불러서 올리라~

발로 포스팅하느라 힘들었어요

발로 한거면 훌륭하네요

두번째짤 ㅎㅎㅎㅎㅎ

뭐야 진짜올린줄알고 왔더니만 ㅋㅋㅋ

누가 BGM 켜둠
자꾸 들리는것 같은건 기분탓인가

발 좀 빌려줘 ㅋㅋ

ㅋㅋ 찡여사님의 노래를 들을 수 있는 줄 알았는데요,, 예고편인가요ㅎ

음.... 그래.. 1등 가져..

아.. 싱스팀 참가인줄 알고 두근댔는데..(시무룩)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꾸준한 활동을 북이오(@bukio)가 응원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098.06
ETH 2563.30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