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8er bOi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KakaoTalk_20180507_005413071.jpg

꼬이루 밥들먹었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점심에 우연치않게 에이브릴라빈
스ㅋ8ㅓ보이 진짜 오랜만에 들어서글남긴다.
He was a skater boy 그래나도 스케이트보드좀 탔다 왕년에
물론 하루타고접음 ㅍㅌㅊ?
근데진짜 언제적 노래지 고등학교이후로 첨듣는거같애.
한동안 에이브릴누나노래 존나들었는데....

쨋든 오랜만에 듣는 노래라고 하니깐 갑자기
유이의 굿바이데이가 듣고싶어졌어.
일본어를 모를때는 그냥 멜로디가 좋아서 들었는데
가사의 뜻을 알고 들으니깐 가사가 너무이쁘더라.

물론 들으면 기분안좋아지고 우울해지니깐
퇴근하고 집가면서 들어.

Sort:  

남친이 스케이트보드 같이 타자고 선물로 줫는데 한번 제대로 공중부양해서 넘어지고 안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서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허희재 ㅎㅇ

왜 난 허씨가 되었는가!! ㅋㅋㅋ
나 오늘 그 맘스터치 신상 먹음 생각보다 별로임..

일본에서 사시나 봐요.. 저도 이번 여름에 일본으로 갈까 동남아로 여행 갈까 많이 고민중인데... !!! 일본은 어떠나요 ?

일본을 자주가지만 지금은 살고있지않습니당...ㅋㅋㅋ 옛날에 살았어여!!
동남아가세여.. 일본잼업쓰여...ㅋㅋㅋ

오우 놀줄 아는 형인가

형신같은 병이라서 미안해....

핑크다!!! 저기다가 이번년에 태닝하면 엄청 멋졌을텐데!! 핑크보드 들고 사진찍으면 대박일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보드 어디갔지 ㅜㅠ 올때버렸나바 존내아깝...

집밖에 나가기 귀찮아서... 타본적이 없네...ㅎ
에이브릴라빈~이라... 개인적으론 그쪽 보단
뒷골목소년들류의 팝을 좋아했었지... ㅋ

ㅜㅠ 왜 우리라빈누나도 사랑해줘

나는 원체 균형감각이 떨어져서 포기 ㅠㅠㅠ

나도 저거 타다가 너무작아서 무릎몇번깨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케이트 균형잡기 정말 너무 어렵..ㅠ

형 뉴밸런스를 신고 타야지 그래야 균형잘잡힘 ㄹㅇ...

왜 밥먹다가 감성 터지고 그래. 얹히겄어!
스케이트 보이니까 망정이지 컴플리케이트였으면 밥먹다 울었겠구만.
난 오늘 꼬부기 줄 그림 다시 뽑고 왔다.
어제 뽑은게 미스나서 다 새로 뽑았네.

아 진짜 ㅜㅠ 이형너무조아 컴플리케잇진짜 너무좋아서 나오늘 꽂혀서 하루종일 들었는데ㅜㅠ

꼬부기가 좋아하는 것에 진지한 점이 나랑 좀 통하더라구.
담에 형이 옷이라도 하나 팔아줄께.

에이브릴님은 Complicated 진리지
나도 카고바지입고 전자기타 삐딱하게 매고 노래하고싶다...

ㅜㅠ역시찌니갓이다 한번해바 가치 버스킹 ㄱ?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3439.39
ETH 2545.40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