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즈아 신입생 인사올리옵니다 m(_ _)m

in #kr-gazua7 years ago (edited)

응 반말할거야~

여어 반갑다 친구들.

여기가 형식도, 가식도 없이 아무렇게나 글을 방출하면 된다는 그 가즈아가 맞냐?

대충 오늘 뭐했는지 내 소개한다.

나는 컴퓨터 공부하는 대학원생이다.

어제 연구실에서 회식하고 뻗어가지고 오늘은 아예 출근도 안했다. 쌓인 집안일 사부작거리면서 하루종일 모니터 봤더니 눈이 뻐근하다

근데 왤케 행복하냐ㅋㅋㅋㅋㅋㅋ 스팀잇에서 글쓸때마다 보팅 $100 찍히면 그냥 이러고 살고싶다 ㅋㅋㅋㅋㅋ

얘들아 좀 도와줘 나 진지함. 그래서 오늘 스팀 사서 파워업도 함ㅋㅋㅋㅋㅋ

오 뭔가 이렇게 글쓰니까 키보드 위를 거니는 손가락이 손오공 모래주머니 푼것마냥 가벼워지는 기분이구만ㅋㅋㅋㅋㅋ 좋아좋아ㅋㅋㅋㅋ

가즈아 칭찬해~~ㅋㅋㅋ

Sort:  

오 파워업 축하해ㅋㅋ

ㅋㅋㅋㅋ개꿀! 힘쎄졌어 ㅋㅋㅋ

아 컴퓨터 공부하는 대학원생이였구나!!

스파업 칭찬해~~

나도 언제 100$ 홈런 칠지 모르겠네

올 연 말에는 꼭 100$ 홈런 글 좀 나왔으면 좋겠다 ㅎㅎ

ㅎㅎ 그러게.. 그래도 요즘엔 busy나 jjangjjangman 태그 덕에 1달러씩은 찍혀서 그나마 다행이야... ㅠㅠㅠ 가끔씩은 자괴감도 들지만.. 뭐 그냥 SNS하듯 하는거라 생각하면 좀 편해ㅋㅋㅋ

맞아 액수 적게 찍히면 정말 좌절감 오지지... 그래서 스티미언과 의사 소통을 더 할려고 나는 노력하는 편이야

아 그리고 너의 글을 통해서 단독 태그를 이용해야한다는 것을 알았어 ㅋㅋㅋ

다음에는 단독 태그 써야겠어!!

ㅋㅋㅋ 요즘 다들 이거하네. ㅋㅋ

ㅋㅋㅋㅋㅋㅋ핫하지ㅋㅋㅋ약간 휴식같은 느낌?

ㅋㅋㅋㅋ 나도 상황봐서 좀 더 파워업 할까해~ 지금 파워업 한 거 감사하게 될거야...난 비쌀 때 했거든... 아 눙물이....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0625.81
ETH 2406.82
USDT 1.00
SBD 2.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