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즈아 형들 안녕? (반말 주의)

in #kr-gazua7 years ago (edited)



안녕? 나는 어미새라는 닉네임으로 활동중인 안드로이드 개발자야 Kr-gazua에 눈팅은 많이했는데 처음으로 게시글 남겨봐~ 가즈아에 첫 게시글인대 격하게 환영해주면 안되겠니?


스팀잇에 입문할때는 1일 1포스팅을 목표로 1년만 열심히 하자!는 마음에 111프로젝트를 진행했지만, 개뿔 1일 1포스팅 진짜 힘들어.. 형들도 인정하지?


스팀잇에는 양질의 컨텐츠를 생산하는 능력자분들이 참 많아, 그분들 따라갈려다보면 가랑이가 찢어질것 같아.. 내 프로필 사진 보이지? 뱁새라서 그런가봐..


오늘은 회사 일이 조금 밀린게 있어서 출근해서 나홀로 사무실에 앉아서 일하고 있어, 분명히 내 폰으로 테스트 했을때는 기능 작동이 정상이길래, 편하게 쉬엄쉬엄 일했는데 왠걸.. 구닥다리 테스트폰으로 테스트하니 엉망인거 있지.. (다들 폰 신규 폰 쓰면 안되냐? 언제까지 4.0 지원해줘야 하냐?)


그래서 오늘 포스팅은 포기 상태였지만, 가즈아 태그로 개꿀을 빨아 볼려고해, 양질의 컨텐츠따위 신경쓰지 않고 인사도 하고, 1일 1포스팅도 달성하고, 개꿀띠!


비트코인 부터 시작해서, 스팀, 스달 가격이 엉망이야..(이럴 거면 더 떨어져라, 왕창 주워서, 고래나 되보자) 지금 가격이, 비트코인 채굴 유지비도 안나오는 가격이라면서? 이러다가 망하는거 아니야? 근데 내가 인간 지표거든 무슨말이냐면.. 내가 핵망할것같아서 팔면 귀신 같이 오르고, 로켓트 타고 날라것 같으면 떨어지더라구.. 근대 비트코인 300만원까지 떨어질것만 같은 기분이야.. 투자에 참고해:)


개인적으로 형들은 스팀, 스달 얼마까지 상승할 것 같아? 나는 스팀, 스달 가격이 많이 떨어지긴 했지만, 올해 연말이나 내년엔 1만원 가있을거라고 생각해. (내가 오를것 같으면 떨어지던대.. 안되.. 스팀ㅠㅠ) 그러기 위해서는 꾸준히 활동하는 유저가 있어야 할 것 같아! 그래서 최근에 회사에 열심히 스팀잇 자랑을 하고 다녔고, 드디어 한명 가입 했더라구! 싄난다! 근데.. 마치 다단계하는것 같은 기분은 내 기분 탓일꺼야 그치?


아 위에 이야기 하다보니간 또 생각난게 1명 겨우 설득해서 가입인사글 올렸던데.. 너무 보팅이 작더라구.. 형들이 가서 인사좀해주면 안되? 겨우 포섭했는데 떠날가봐 두려워..(https://steemit.com/@title)


이제 진자 그만 떠들고 일하로 가봐야겠어~ 글 길어지면 형들도 싫어 하니간~! 오늘 포스팅 쉴뻔 했는데.. 가즈아 태그 덕분에 포스팅해본다! 앞으로도 종종 놀로올께~! 가즈아 화이팅! 개인적으로 캐치 마인드 개꿀잼..:)


Sort:  

형이 맘이 약해서... 어제 이벤트하고 보팅파워 떡인데 가서 환영인사하고 풀봇때렸어~ 잘해찌? ㅜㅜ

이야 역시 캡짱형이야! 캡짱!!

어미새형은 그럼 오미세고 투자하겠네ㅎ

오미세고가, OMG 잖아~ 내가 투자하는 순간 Oh My God을 외치게될거야 ㅋㅋㅋ 나는 트레이딩은 포기했어 ㅋㅋㅋㅋ 스팀잇 열심히 할려구

오늘 대놓고(?) 반말체 글을 자주 읽네~. 나름 매력적인 듯~ㅎ

kr-gazua 태그 쓰면 반말만 해야해~ ㅋㅋ 그래서 다른 태그 다빼고 저 태그하나만 쓴거야~ 형도 한번해봐 재밌엉:)

그런 거구나~ 그런 거였구나~ㅎㅎ

요즘 스팀이 힘들다 보니 가즈아에 사람이 점점 늘어나는것 같아 ㅋㅋ

스팀 가즈아!! 빨리 회복했으면 좋겠당.....

뱁새 되게 예쁘고 귀여운데? 근데 정말 비트코인 300만원까지 떨어질까? 왜?

내가 떨어진다고하면 상승해 그러니간 믿지마 ㅋㅋ
나는 크게 2가지 관점에서 떨어질것같은 느낌을 받았어

  1. 지금 비트코인 네트워크는 너무 경쟁이 가열되어 있는 상태라고 생각해, 후발 주자로 들어온 채굴자를 죽이기 위해서 기존의 채굴자들이 물량을 패대기쳐서 유지 비용이 안나오게 할 것 같은 느낌이야 기득권들은 물량 패대기쳐도 벌어놓은게 있으니 버틸 힘이 있는데, 후발 주자들은 버틸 힘이 없거든.. 그리고 후발주자들이 빠져주면 자연스럽게 해시파워 유지비용도 줄어들테니간.. 하지만 너무 패대기 치면 시장이 망하겠지?
  2. 전세계 많은 사람들이 비트코인의 '가치'에 대해서 알아가고, 미래에는 지금보다 더 큰 '가치'가 있을거라고 생각해.. 하지만 큰 손들이 다같이 올라가자 하고 올리지 않을것 같아.. 물량 확보를 해야겠지? 정부 규제가 앞다투어 이루어지고 있는 이 시점에서 패닉셀을 유도해서 물량 확보할것 같은 느낌이야.. 많은 사람들이 내성이 생겨서, 조금의 하락에는 꿈적도 안하니간, 망하지 않을 정도로 시장을 뒤흔들어줄것 같고 그 가격이 300만원일것같은 느낌이야

위의 2가지는 순전히 내 뇌피셜이야.. 검증된것도 없고, 팩트도 아니야 ㅋㅋㅋ
요 근래 비트코인 떨어지는거 보고 있자니 그런 생각이 들더라고..

맹신하지도 않고 들어갈 돈도 없으니 염려는 마. 그냥 궁금해서 물어본 거니까. 비트코인이 아직 본격적이 아니란 거엔 동의하니 가능성은 있어 보이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162.99
ETH 2567.19
USDT 1.00
SBD 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