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워드와 번호가 공존하는 일기 #12

in #kr-gazua6 years ago

키워드와 번호가 공존하는 일기






​더위와 얍얍얍하구 이겨서 도라온 노아애오.
사실은 오늘도 포스팅은 못할거라 생각했는대.
@zzing 언냐가 포스팅하라고 해서 읽다만 책과 그리다 만 공책을 잠시 두고
포스팅하러 와써오.
근데 약간 불길한 예감이 드내오.

[노란수박]:
KakaoTalk_20180727_000659370.jpg
이것은 노란 수박.
결론부터 말하자면 맛없다. 사먹지 말자.
빨간 수박이 더 달고 맛있어오.

[일기]:
1일1글을 노력하고는 이찌만
막상 글을 쓰려고 하자니 너무 덥다.
저번애 한 번은 에어컨을 안 켜본 적이 있는대..
32도 까지 올라가는걸 버티다가
33도까지 올라가는걸 보고난 후
이러다간 위험하다고 생각이 들어서 곧바로 에어컨을 틀었다.
틀고나니 바로 1도가 내려가더니 좀 시간이 지나자 29까지 내려가따.
점점 시원해져서 넋 노코 흐아아 거리다가 정신차려보니 27도까지 내려까따.
이곳은 천국이다.
글 솜씨가 그리 좋은 편은 아니라서 표현은 줄일거야.
이곳은 천국이야.

[1]:
근대 덥다구 포스팅은 안해찌만,
그래도 뭔가를 많이 하긴 해써.
책도 읽었구.
소설 만들어볼겸 캐릭터도 몇몇 구상해보구,
스토리 전개를 원활하개 좀 연습해보려구 간단한 단편 만화 스토리도 구상해보구.
근데 아직 그림은 못그렸내...ㅎㅎ

이게 다 더위 탓이야.

차라리 겨울이었으면 이불이라도 덮어쓰고 작업을 하던가 말던가 하지..
더위에는 얇게 입어도 덥고 선풍기 틀어도 덥고 에어컨틀면 내방으로는 에어컨 냉기가 안와서 덥고 나와서 하자니 노트북으로는 작업할게 못해먹어서 안대구 또 에어컨을 오래 틀자니 그것도 안되구.

겨울이 쪼아.

2:
더위 때문에 일기도 조금 썼다가 다시 더위가 몰려와서 얍얍얍 한다음에
이기고 돌아와서 일기 조금 쓰다가 다시 몰려왔는대 이번에는 조금 크고 센 더위라
조금 시간이 더걸리고 이러다보니깐 지금 벌써 3시가 되써.
으으..
난 더위를 잘 타는거 가타..
더워........
으으...ㅡㅡ
앗 또 더위가 몰려온다.
저리가 얍얍얍

물리치고 와써.
30분정도가 지났네.
돌아오는길애 도리안형 포스팅에 조금 들렀다가 오늘길이야.
난 처음애 도리안형 닉 보고 아무생각없이
뻑킹 두리안이라는 문구가 생각나써.
이 대사 네이버 어느 웹툰에 나왔던건데 알고이쓰려나.
아무튼 지금도 가끔 두리안이 생각나.

더위가 나를 의식에 흐름으로 인도하고 이써.
으으..

어재 읽은 소설 쓰는법 책도 3분의 1을 읽어가고 이써.
더위만 아니만 다 읽는건데,
읽다가 얍얍얍 다시 읽다가 얍얍얍.

지금 내 기분을 4컷 만화로 표현하라고 하면 4컷 다 더워라는 대사로 가득채울 정도야.

지금 다 써내려가서 다시 위를 읽고있는대 우아
불길한 예감이 맞는거 가타.
포스팅하고 있는 시간이 더위랑 싸우는 시간까지 포함하면 3시간이 훌쩍 넘어써.
오늘 포스팅애서 가장 많이 나온 단어가 더위랑 더워일꺼야.
으으

빨리 겨울이 됬으면 조캐써...
안녕

Sort:  

두리안... 고기맛 바나나 ㅋㅋ

가격은 또 비싸고

냄샌 질식사 할 수 있는 수준

헉 진짜 고기맛이애오?
한 번도 안먹어밨는대.
신기하다

궁금하면 마트에서 팔때 함 사먹어봐 ... 그런데 비쌀꺼야 아마 몇만원 하는걸로 기억함. 발리 여행가서 첨 먹었는데 ... 집사람은 못먹음 ;;;

두리안~ ㅋㅋㅋㅋㅋ

겨울 오기 전에
어서 가을이라도 만나고 싶어용~! ㅋㅋ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그러개오. 가을이라구 빨리와쓰면 해오.

뻐킹두리안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ㅋㅋㄱㅋㅋㅋㅋ
먼가
찰지다

뻐킹 두리안 ㅋㅋㅋㅋ

노아군 화이팅

파이팅이애오

노아군 화이팅

지금 너무 더워서 잠도 못자고 선풍기 틀어놓고 컴퓨터 앞에 앉아있네요;;;;

컴퓨터 열기때문애 덥내오.
으으

노란수박 첨보네...

빨강 수박이 더 달드라구.

두리안도 먹고 싶고,, ㅋ
겨울도 기다려 진다 ㅋㅋ 아오 더워라

으으
덥다 더워

노란수박 신기한데 맛은 없구나
중복인데 보양식먹고 더위를 물리치자

virus707님이 xxnoaxx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virus707님의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5주차 보상글추천, 1,2,3,4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1-the-whore-and-the-whale-or
7 분류: 예술, 픽셀아트의 세계에 빠져보시겠습니까?
xxnoaxx의 dtube,혹은 youtube로 제작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이 포스팅 외에도 다른 포스팅을 통해서 어떻게...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753.86
ETH 3589.34
USDT 1.00
SBD 4.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