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부리그 감성 줟언더 감성 이게시판에 함께 하고싶다.
참가가능한부분이냐?
형 사진이야?! 왜이렇게 동안이야?! 참가하려면 일단 5스달 보내. 참가 여부는 그 다음에 논의해보자.
옥수수로 보내도 되는부분이냐?
어디서 우리 김정은 수령의 사진은 함부로씀메 어서 내리라우 남한 빨갱이동무
시부레 옥수수밖에없는 나라라서 그런가 보팅처눌러도 금액이 안올라가는건.. 동무 내래 미안하이
형 사진이야?! 왜이렇게 동안이야?!
참가하려면 일단 5스달 보내. 참가 여부는 그 다음에 논의해보자.
옥수수로 보내도 되는부분이냐?
어디서 우리 김정은 수령의 사진은 함부로씀메
어서 내리라우 남한 빨갱이동무
시부레 옥수수밖에없는 나라라서 그런가 보팅처눌러도 금액이 안올라가는건.. 동무 내래 미안하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