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2018.2.26 - 2.27 여자친구랑 휴가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스팀도 너무 떨어졌고 혼자있고 싶다..ㅋㅋㅋㅋ
.
.
.
.
.
.
글이 기니까 읽지마세요
.
.
.
.
.

2011년 생일을 후임들과 보낸 후 8년만에 처음으로 생일에 놀아봤다. 재밌다. 너무너무 재밌다. 그냥 동해까지 운전만 3시간 했어도 아무생각없이 떠들고 경치 보면서 하니까 좋았다. 이대로 아무데나 막 부산까지 갔다가 돌아와도 재밌었을거같다. 속초에 도착해서 여친이사준 밥 먹고 중앙시장가서 킹그랩도 사고 새우튀김강정도 사서 숙소로 갔다. 바닷가에서 뛰어노는 것도 재밌고 음식 해 먹는 것도 좋았다.

대학때 가끔 시간나면 놀러나가 밤새 놀았던 재미랑은 너무 다른 재미.
하루사이 주식이나 비트코인이 급격히 올라 흥분속에 큰 돈을 버는 것과는 너무 다른 감동이다. 사실 훨씬 재밌다. 초딩때 친구집 뒤 남산까지 뛰어가서 가재도 잡고 볏짚으로 집 만들어 그안에서 가재 구워먹고 놀던 것과 아주 비슷한 느낌이다. 시간적 압박이 없이 당장 느낀 감정을 억누르지않고 온전히 느끼는게 깨끗한 텐션을 준다. 행복하다. 너무 바쁘고 '재밌어하는 일로 돈을 벌어 잘사는 것'에 맞춰진 인생 초점 때문에 이런 재미를 잊고 살았다. 참 좋은사람이다.

하루하루 놓치는게 정말 많다. 엄마한테도 시간을 쓰고 동생한테도, 친구나 여자친구한테도 시간을 써야 한다 서로 공유할 수 있는 것들을 늘려야하기 때문. 돈버는 일에만 시간을 쓰면 월에 천 씩 들어와도 공허하다. 개인사로 2년간 기계처럼 산 적이 있는데 12시에 일끝나고 배게에 머리댈때쯤 잘 못 살고있다는 생각이 물밀듯이 밀려온다. 요즘들어서 짙어진 생각인데, 언제 죽을지 아무도 모르니까 시간을 잘 써야한다. 작은 인연에서 가까운 사람들까지 주변사람에게도 진심으로 잘 대하고. 조금만 생각해봐도 고마운 사람 너무 많다. 특히 20대의 전부였던 사람들. 편의점,고깃집알바.. 벌어도 벌어도 등록금 내고 나면 삼각김밥 두개로 하루를 해결하던 때도 많았는데 얘네들이 인정해주고 나서부터는 많은게 바뀌었으니 너무 고맙다. 나중에 내가 하는 일이 잘 되고 운이 좋아 큰 부자가 되면 1억씩 주고싶은 심정. 고생 밖에 없던 20대초중반 잠도 잘 못자고 살았는데도 이 사람들 덕분에 좋은 기억 먼저 떠오른다. 고맙다. 그러니 내가 선물을 하건 가끔 모여 챙겨도 부담갖지 말길. 내 개인적으로는 더 큰 걸 받았기 때문에 작은거 돌려주는정도라 생각한다. 근데 막상 돌광이가 자꾸 천 만원만 달라고 깐족대면 죽이고싶긴하다.

이날은 공기를 마시는 것도 즐거웠다. 만약 여친이 삐쳐서 입술이 1.3cm정도 나와있어도 행복한 하루였을거다. 여친이 이번에 돈을 너무 많이 썼다ㅠ. 행복한 하루였다. ^^

KakaoTalk_Photo_2018-02-28-17-26-11_91.jpeg

IMG_4335.JPG

IMG_4340.JPG

IMG_4321.JPG

IMG_4307.JPG

IMG_4327.JPG

Sort:  

1111.png
보파 이렇게 쓸꺼면 그냥 혼자놀지? 리플달고 셀봇하고 부케 리플에다가 셀봇하고 뭔 90프로가 셀봇이야 ㅋㅋㅋㅋㅋㅋ
그냥 가즈아 오지말고 혼자 태그하나 만들어서놀아
왜 여길 망치려고하냐 다른건 몰라도 가즈아 태그는 좀빼주라 알았지?

내가 여기를 오래 알아보고 한게 아니라서 ㅜ
셀봇 많이 하면 안되는구나... 몰랐엉 태그 뺄겡.

순진한척하기는 ... 모르는사람이 부캐 2개나파서 장사하나

부캐 하나였어요 믿어주세요 ㅜ 며칠전 어떤분 글읽고 저 부캐도 안하고 있어요.. 미안합니다..

부캐보고 깜놀 ㅋㅋㅋㅋ Screenshot_2018-03-01-13-27-12.png

부캐는 어떤 글을 통해서 이게 어뷰징? 인거 알고 이제 아예 접속 안하고있어요.. 미안합니다

ㅋㅋㅋㅋㅋ 아니.. 셀봇 많이하는게 문제인 줄 몰랐는데도 괜히 부캐를 만들어서
남인척 댓글도 달고 저렇게 중복댓글로 보팅도 받고 그래요? 그냥 아이디 하나에 몰아서 하지 왜 굳이?? 셀봇 많이가 문제인 줄 몰랐는데 ?? 전 안믿지만 제 믿음이 중요한것이 아니니 그냥 그렇다고요~

제 잘못들이니 어쩔수 없는거 알고 있습니다..
정말 미안합니다

긍까 거짓말한거죠 방금? 사실 다 알고 있었죠?

아니요.. 몰랐어요 뭐라 드릴 말씀이 없어요. 며칠전부터 부캐 안들어 가고있는데 그 일수가 커지는거 말고는 보여드리는 방법이 없겠죠.. 많이 불쾌하셨다면 팔로잉하고 계속 봐주세요.. 정말 미안합니다(꾸벅)

읽지 말라니까 더 읽게 되는 사람심리.. ㅋㅋㅋㅋ 소소한행복,, 주변사람들과 시간보내는 게 사실 인생사 행복한거죠 뭐 :) 팔로잉할게요 자주 뵀음합니다! 기분 좋아지는 일상글, 좋은생각 꾸준히 포스팅할 예정이에요 ㅎㅎㅎ

글 읽어줘서 고마워요 ! 저도 팔로잉 할게요.

재밌게 잘 놀고 왔네ㅋㅋㅋ
20대 때 하고싶은거 다해... 30대 되믄.. 무작정 지르는거 못하겠더라...
근데 여친한테 허락맞고 사진 업한거?
스팀잇은 블록체인이라.. 한번 기록되믄.. 절대 못지운다는데...

내가 잘못한게 잇어서 저거 지워야겠당.... 그만 하게 될수도ㅠㅠ 흑흑 이런 큰일을 저질렀다니 미안하네... 늘 제글 잘 읽어줘서 고마워요 ㅠㅠ

반성했으면 바껴라
도망갈려고하지말고 보팅파워 그렇게 쓸꺼면
남들한테 보팅받을생각 하지말아야지
반말로 사과글하나 올리고 댓글 셀봇은 하지말자
니가 쓴글에 셀봇하는건 뭐라안함
부캐도 좀 ㅇ.. 어뷰징하지말고 ...
그리고 스팀에 글쓰는거 너 자유다.
다만 내눈에 보기 쫌그래서 뭐라한마디했는데.. 그것도 내 자유니깐뭐
바뀌는모습기대한다

이제 진짜 안해요ㅠ !!!
제글에 보팅은 당연히 하지마시구 계속 봐주시길 바랍니다..저도 제글에 말고는 셀봇 안하겠습니다 약속합니다.!

나도 잘 알지는 못하지만.. 너도 모르고 그런거자너.. 소심하게 그만둘 생각까지 하냐ㅋㅋㅋ
누가 믿고 안믿고를 떠나서..니 양심이 정말 아니라면 아닌거지 머...
어차피 진실을 얘기해도 안믿을 사람은 안믿어...
다음 이야기 궁금하니까.. 여행 스팀잇 빨리 올려ㅋㅋㅋㅋ

조언 감사해요ㅠ 알겟어요!ㅠㅠ 여행글 재미도 없는데 늘 읽어주길래 고맙게생각해요 근데 중간중간 울집 강아지랑 일상글 올리려고 계획해서 요새 이리 올리고 있었어요ㅎㅎ

하고깊은거 하고 사는게 좋아요 ㅎㅎ 부럽습니다 ^^

오늘도 좋은하루되세요^^

아니에요 여지껏 한번도 하고싶은건 못하고 일만 했네요..
사실 휴일이 없어서 오늘도 일합니다ㅎㅎㅎ 그치만 좋습니다
8년만에 어릴적 놀던 때처럼 놀아봤으니까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689.90
ETH 3450.92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