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으로 초간단 메모장 만들기 ? 누구나 가능...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스크린샷 2018-09-05 오후 6.08.23.png

신기한게 내가 나에게 송금이 되 -_-; 쩝

그래서 내가 나에게 0.001 송금하면서 메모에 글을 남김

그럼 내돈은 그대로 변화가 없고 거래내역 항목에서 메모를 그냥 남길 수 있음 !

이제 나만의 메모장이 완성됨 후훗...

쓸모 있으려나 ... 트래픽 마구 생성한다고 증인 형에게 혼나는거 아닌지...

Sort:  

이건 쓸모 없을 듯.
팩폭 죄송합니다.
그래도 도전하세요! 실패는 뭐다?
화이팅!

항상 유용한 그리고 수평적 사고.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횽의 포스팅을 볼때마다
개발자가 되고 시포 ㅎㅎㅎㅎ

정말 볼때마다...개발을 배우고 싶다는.. ㅋㅋㅋ

ㅋㅋㅋㅋ 더 귀찮을것 같은데 ㅋㅋㅋ

띠용? 미래의 나에게 송금!

나에게 주는 선물..이런느낌? ㅋ

이거 문제가 될 수 있지 않을까?
최근데 이오스에서도 트래픽을 생성 했던 계정에 의해 노드가 마비 된 경우가 있었는데... 스팀잇에서도?

Hi @wonsama!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371 which ranks you at #7087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43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7044).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450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98.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1
BTC 71082.84
ETH 3864.32
USDT 1.00
SBD 3.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