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즈아) 질럿어 형들 ... 스타터팩 + 부스터 30

in #kr-gazua6 years ago

Screenshot_20180910-080908_Chrome.jpg

두근두근 하면서 기대했지만

Screenshot_20180910-080942_Chrome.jpg

역시 레골은 레전드도 없엉 ㅎㅎ 그나마 골카는 있넹

일단 카드는 스탑하고 게임판 시작하면 그때 봐야징 ㅜㅜ

Sort:  

게임 뭔지도 모르고 카드 지르기가 좀 그렇더라.. 액수도 작지 않으니까.

하스스톤은 몇판 해보고 바로 질렀는데 말야.

하스는 전에 20만 정도 지르고 3년 넘게 하다 작년 말 정도에 접긴 했는데... 과연 스몬은 어떨련지 흠

이 정도 질러서 이만큼 나왔으면 대박인데!!! 축축!!!

그란가 ㅜㅜ 형도 166개 질렀구낭

아직 난 멀었어 크하핳

현질의 무서움! ㅋㅋ

스타터 팩 5$ 구매하고 스몬 글 쓰면서 보팅 받으면 금방 본전은 뽑긴함 ㅋ 하지만 난 부스터 팩 30 팩 구매 함 하핳 ㅜㅜ

난 1개샀는뎅 히히
ㅋㅋㅋㅋ 축하해 ~!!

부스터팩 사고서 글쓰는 것이 개이득 !

나중에 게임이 어찌 나올지... ㅋ

나는 40팩 연속으로 열었었는데
골드 꽝, 레전더리 꽝 겨우 에픽 몇장 얻었지...ㅠㅠ
꽝손 중의 꽝손

형님을 몰라 뵜네요 ㅜㅜ

전 그나마 골드 2장이 ... 푸하핫 ㅜㅜ

레전드 보고 싶뜨아~~

You have received a Steemmonsters upvote! This post has been upvoted by Steemmonsters Discord member, wonsama.

Please find out more about Steemmonsters: https://steemmonsters.com/

으 나도 해야해?? 진짜 이제 안하는 사람이 없네??ㅋㅋ

기본댁 정도 지르고 해봐 형도 ㅋ

과연 인뽑보다 재밌을까 ㅎㅎ?

일단 뭐 나와봐야?

미파도 일단 해야지 지름신 강림 !

골카나온거 그래도 축하드려요! ㅎㅎ

넹 감사용 :)

Hi @wonsama!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374 which ranks you at #7084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1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7085).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66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48.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1
BTC 71238.01
ETH 3865.22
USDT 1.00
SBD 3.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