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새마을식당 6월 1일 13주년 이벤드 있뜨아~~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새마을식당 이벤트 13주년.PNG

새마을 식당

13주년 이벤트

연탄불고기 50%할인

친구들아~ 백종원의 새마을 식당 알제?ㅎㅎ

6월 1일이 새마을식당 13주년이라고 해~

나도 새마을 식당 되게 좋아해서 자주 가는데 말이야

7분김치찌게를 되게 좋아하는데 다들 이메뉴 알지?ㅋㅋ

사랑이다 저메뉴는 ㅋㅋ

연탄불고기도 좋아했는데

이번에 이벤트한다고 해서 꼭 가볼생각이야

어플깔아서 쿠폰 받아야 하는점 꼭 명심하고 깔거나해서 이용하도록해~

dd.PNG

얇게 썰어 낸 돼지고기를 찹쌀 고추장으로 만든 매콤한 소스에 버무려 숯불에 구워 먹는 새마을식당의 대표메뉴야~~정말 맛있지

더 자세히 설명하자면 돼지고기를 잘 숙성시켜서 특제 고추장 소스에 버무린 열탄불고기야

오직 새마을식당에서만 맛볼 수 있는 별미인데 육질 좋은 돼지고기의 풍미와 특제 소스가

숯불의 그윽한 향과 어우러져, 일반적인 고추장 불고기와는 비교하기 힘든 풍미를 자아낸다고 해~

저 맛 무슨맛인지 알지?ㅎㅎ

사람엄청 많겠다 저날 ㅋㅋ

안그래도 새마을식당 저녁에 사람 엄청 붐비는거 알지 ?ㅋㅋ

추가로 말이야 연탄 불고기 50% 할인도 있기도 하고 ‘SNS 해시태그 이벤트’를 통해
100명을 추첨하여 ‘메뉴 교환권’도 증정한다고하니 많은 참여 하도록해~ 이런건 해보면 좋쥐~ ㅎㅎ
당첨 되면 기분이 얼매나 좋은지~.

Sort:  

형 새마을식당 좋아하는 구나.ㅋ
꼭 당첨되라!

ㅋㅋ 좋아하쥥~~ 메뉴들 하나하나가 다 좋더라고 ㅋㅋ

근데 백종원 내 고향 사람이더라고 ㅋㅋ 예전엔 몰랐음

고향 어드벤티지 있나?ㅋㅋㅋ
내 취향은 아니었어.ㅋㅋ

ㅋㅋ 고향을 그분은 나의 고향을 몰라서 ㅋㅋ

앜ㅋㅋㅋㅋㅋㅋ

새마을식당 연탄불고기랑 찌개 진짜 많이 먹었었죠..이런 이벤트라면 조만간 신천나가서 한번 먹어야겠습니다 으흐흐

ㅋㅋ 6월 1일 하루이니 참고하구!!!

가즈아~~~

사람 많을듯 싶넹 ㅋㅋ

새마을 식당 가즈아~ 6월 1일

몇년을 그렇게 다녔는데 이름이 연탄불고기인줄 알고 다녔던 기억이 나네요 ㅎㅎㅎ

ㅋㅋ 카타님 저도 비슷한 기억으로 살았던 것 같습니다 하하하..

가격이 착하네요.. ㅋ 좋은정보 감사해용~~ ^^ 마린 :)

ㅋㅋㅋ 근처에 있다면 한번 가보시는것도 ㅎㅎ 사람이 많을 것 같긴 하지만요 -메딕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429.37
ETH 2327.68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