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거 320d 가지고 너무한거 아니요?(기승전 이오스팀 가즈아!)

in #kr-gazua6 years ago

DQmfWDEp6nqD3Lj7qXFc1MNdbVgG5tzusTmwyVfzk6ws1yC.png
어제 집에가는길에 택시를 탔어

bmw 320d더라? 차는 잘 나가더군..

근데 이녀석 운전이 너무 거친거있지?

그렇게 가다가 앞에 끼어드는거 억지로 안비켜주고나서는

나한테 처음으로 말을 걸더라고.

"저 차가 왜 못 끼어들었는지 아십니까?"

피식...

뭐 니차가 bmw라서 그렇다는거지? 라고 생각했지만

일단 모른척 이렇게 말해봤어

"저 상태에서 사고나면 7대3 으로 저 차가 지거든요"

그러자 기사 왈.

사고나면 무조건 자기 손해인거 알아서 그런겁니다. 그래서 수입차 타는거죠....

피식.

그래 니 똥 굵다...그리고 이어서 하는 말이..

"수입차랑 사고났는데 독한 차주 만나면 수리하러 본국(?)으로 보냅니다. 그러면 3개월 이상 걸려요"

피식.

하...수입차 타는게 무슨 벼슬인양 그러는게 꼴보기 싫고, 내가 사는 동네에서 저런 생각으로 난폭운전하는거 정말 아닌것 같아서 나도 이야기 좀 했어.

"일단 법대로하면 수리에 3개월 걸려도 교통비 보상은 최대 30일입니다. 물론, 택시다보니 영업보상이 있긴 하겠지만"

수입차 탄다고 으쓱대던 녀석이 자기가 모르던 법 이야기하니 흠칫ㅋㅋ목소리 낮추며..아 그렇습니까..ㅋㅋㅋㅋ

"그리고 그런식으로 억지로 다 쥐어짜내서 뜯어내려면 쉽지 않다. 내가 접촉사고로 1년 넘게 소송까지 해봤다"

에이..원래 생각은 좀 더 이야기하고 마지막에 내리면서 운전 이따위로 하지 마라 한마디 하고 도망가는거였는데ㅋㅋ

내가 그렇게 나올줄 몰랐어서인지 얘가 너무 시무룩한거야..

그래서 그냥 그정도만 하고 내렸어..

내리자마자 쌩~하고 차 돌려 가버리더라..

솔직히 겨우 320d가지고 저런거 웃기지도 않는다

얼마전에 프로모션하니까 3천도 안되드만 뭐라고

하지만.. 솔직히 갖고싶다 bmw

그러니 기승전 이오스팀 가즈아~

Sort:  

헐 택시가 벰베 ?

정말 땡기죠.. 암튼.. 택시가.. 좋은 시작이다.

좋은시작ㅋ

@songa0906, one word comments are useless. I gave you a vote, but please, put in a little effort to help make Steemit better!

니가 한글의 위대함을 알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stella12, one might engage with you if you were commenting more than one word. I gave you a vote, but please, put in a little effort to help make Steemit better!

이런 개같은 짓거리 할 일 있으면 지구를 떠나라, 네가 스팀잇 망치고 있다. 이개객기야!

ㅋㅋㅋㅋㅋ 아놔 저도 가이드독 불렀더니 다운보팅하고 경고하더라구요.
한마디 하든말든 뭔 상관인지! (앗 가즈아였구나..ㅋㅋ)

이상한거 달고왔네 뭐니 쟤는ㅋㅋㅋㅋ

도라이인듯

나는!! 리플 가즈아!!! ㅋ

아 리플은 쫌....ㅋㅋㅋㅋㅋㅋㅋㅋ

320무시하지마 ㅜ.ㅜ

어라 베어형 320 오너야? 이야 다 가진 남자네ㅋ

320d 무시하지마 ㅜ.ㅜ 근데 이제 프로모션으로 3000도 안해? 나 중고 2500에 샀단 말이야... 내년에 페이스리프트인지 풀체인지인지 나온다더니...

와..여기 다 가진 남자 하나더 있네..나도 갖고 싶다 쫌!!! 2월쯤인가..프로모션에 bmw중고차 팔고 신차사면 2890 나온다고 뽐뿌에서 본듯ㅋ

ㅜ.ㅜ..


2018년형^^ 욱형꺼...

우와....고마워...내 드림카를 어찌알고ㅠ

큰형이 꿈 꼭 이루라고 전해달래^^

꿈 이루고 큰형 만나러 가보고 싶다ㅋ

콜!!!

헐 주노님을 여기서 뵙다니.. 욱형이 유명인사긴 하구나

글 맨 아래에서 빵~! 터지게 애잔 떨어서...욱형답지않게 ㅎㅎㅎ
원래 보팅만 하고 갈건데...

I would appreciate if you don't flag people at my comments section. Thank you,

How does it feel mister no arguments.

욱형이 욱했구만 테슬라정도 되고 이야기하라해... 아 운전자 필요없나??? ㅋㅋ

아..맨날 욱해..개명이라도 해야되나봐ㅠㅠ

520 이상은 타러 스팀가즈아 이오스가즈아~~라이즈는 상장가즈아

엌 라이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솔직히 겨우 320d가지고?? 이 형 부자였네 나 한대 뽑아줘

원래 안타본 사람들이 다 말은 그렇게 하는거지뭐ㅋㅋㅋㅋㅋ

난 Benz 가지고싶당..

나도 빤츠가 좋아...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2
JST 0.026
BTC 56792.41
ETH 2444.34
BNB 487.19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