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실력이 부족한건 그렇다치자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아니 우리가 파울해서 상대팀 쓰러진거고

정상적인 코너킥, 프리킥 인데

그럴때마다 우리 관중석에서 야유는 왜하는거임?

아 부끄럽다 진짜..

칠레 잘하는구만

우린 백패스 좀 그만하자

Sort:  

그건 축구 응원 문화야.ㅋㅋ 우리만 그러는게 아니고 전세계 어느구장을 가도 그래.

나도 축구 볼만큼 봤다구ㅋㅋㅋㅋㅋ밤새 챔스도 다 챙겨보고 epl 직관도 해봤단말야ㅋㅋ어느정도는 다들하는데 오늘은 좀 심하더라

인종차별적 발언들과 연관이 있지 않을까 싶네요ㅋㅋ

그 생각을 안해본건 아닌데 그럴수록 더 쿨한 모습 보여줘야지야유하면 오히려 앞으로 더 무시하고 볼것 같더군요..

저는 스포츠에서 만큼은 인종차별등의 문제가 엄격하게 다뤄져야 한다는 편이라서요ㅎㅎ 칠레 선수단들도 관중들의 야유를 통해서 어느정도는 느꼈으면 합니다

저 역시 인종차별에 대해서는 엄격해야 한다에 동의합니다. 사실 이번에 시합 외적으로 공식적인 항의 부분이 더 있어야하지 않았나하네요.

이번 인종차별은 좀 심하긴 하더군요
눈 찢은거야 무지로 그렇다 치고, 오히려 이게 쟁점이 되니 선수 하나가 명동거리에서,
"다들 눈 좀 떠 얼간이들아." 이런 글 쓰고 인스타에 올렸더군요

야유가 아니라 맞아도 싸다고 생각 ㅋㅋㅋㅋ
사람은 당해야 정신을 차리는 면도 없지 않으니까요

흠...저건 진짜 어처구니가 없군요...축구 끝나고 따로 좀 맞아야겠는데요...ㅡㅡ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29
BTC 63706.08
ETH 2615.50
USDT 1.00
SBD 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