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맞아. 애들은 가로본능

+ 항상 발은 아빠쪽으로ㅋㅋㅋㅋㅋ

ㅋㅋㅋ 나도 결혼하고 애 낳으면 저렇게 자게 되는거야 형?
나는 몸집이 너무 커서... 흠.... 셋이서 자려면 킹싸이즈보다 더 큰 침대 필요하겠다 ㅎㅎ

요즘 그래서 패밀리 침대(?)인가 많이 하더라 킹 + 싱글 사이즈 프레임으로ㅋ

우린 가로본능이 두마리라... 킹+퀸 조합이야.

진짜 왜 그러는건지 ㅋㅋ 무조건 발이 아빠.. ㅋㅋ

역시 다들 어쩔수없군ㅋㅋㅋㅋㅋ

ㅋㅋㅋㅋ 나도 어렸을때 저랬겠지?

100000000000% ㅋㅋㅋㅋㅋㅋ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겁나웃겨 ㅋㅋㅋㅋ 인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리아이 왜 가로로자는가.. 그것도 항상 엄마아빠 사이에서 ㅋㅋㅋ

항상 발은 아빠쪽ㅋㅋㅋ얼마전 와이프가 자다가 배 위에 볼링공이 올라가있는 꿈을 꾸고 아파서 일어났는데 아이 머리가 배위에 있었다더군ㅋㅋㅋㅋ

하아... 눈에 불이 번쩍 하면서 깼던게 몇 번인지... -ㅅ-;;;

저는 지난 밤에도...ㅠㅠ

나 5살때인가 어렸을때 기억이 남아있는데,
그때는 그냥 뭐 위애 앉아있거나 누워있는개 좋았음.
발이 아빠쪽인거는 비교적 아빠보다 엄마 배가 더 말랑말랑하자나
그래서 머리를 그쪽으로 하고 발을 아빠 쪽으로 했던거 같음.

ㅋㅋㅋ 완전 공감~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3508.13
ETH 2493.92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