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 그런데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QmRGtrZf6XKUc25Jxvju25NLns1u1sG3yDwbcFjJo3VTsf.png

naver_com_20160205_191735.jpg

그런데 나쁜 놈은 더럽게 많다.

스티밑 다중이도 그렇고..

와..흐규데스크가 빗썸 관계자인거 실화임?

이러니 개만도 못한 놈이란 말이 있나보다.

http://m.dcinside.com/view.php?id=satoshi&no=165514&page=1&search_pos=&s_type=search_all&s_keyword=흑우데스크

https://www.ddengle.com/traders_free/7990038


이거도 kr-pet 쓰면 제이미가 화낼까..ㅋㅋ

Sort:  

단디속았다

형 요즘 너무 속는다..건강 챙겨ㅋ

????????????????????

진짜 관계자임?? 그래서 업비트 까고 그랬던거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응??????

본문에 관련 논란 링크 첨부함ㅋ

팝코인 좋다고한 유일한 새끼네 ㅋㅋㅋㅋ 미쳤구만 ㅋㅋㅋㅋ ㅋ 와 ㅋㅋㅋㅋ 아침부터 재밌네 링크 고마워 ㅋㅋㅋ

진짜?? 업비트가 나빠서 까는거 아니고??

하긴 빗썸 까는거 못보긴 했다...

난 특히 업빗이 나쁜놈이라 한놈만 패는줄...

본문에 관련 논란 링크 첨부함ㅋ

흑우데스크가..빗썸 관계자..? 이거 실화면 ㅋㅋㅋㅋㅋ진짜 갓썸인정한다.

본문에 관련 논란 링크 첨부함ㅋ

진짜 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치그치ㅋㅋ형 댓글은 언제나 짧고 강렬하다 ㅋㅋ

?!!!!!!!!??????

재미있는 스티밑???!!!!!??ㅋㅋ

으잉? 빗썸 관계자였음? 잼나게 보고 있었는뎅.

본문에 관련 논란 링크 첨부함ㅋ

업비트는 무조건 까고 빗ㅇ은 무조건 찬양하고.
이거 업무방해 아닌가요?
관련 판례도 있던데요.
업비트가 고소했음 좋겠네요.

속았지만 재밌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 그건 인정ㅋㅋㅋㅋㅋㅋ형 하와이 화산구경은 잘하고왔어? ㅋㅋㅋㅋㅋㅋ

엊그제 왓는데 시차적응 때문인가 밤만 되면 졸려 죽겟드라. 어제는 화산 터졌다고 다시 뉴스 나오드만.

반려동물의 형상화도 도배 수준이 아닌 이상에야 인정됩니다...

아니 장난에 진지하게 답하면 내가 뭐가됨;;;;ㅋㅋㅋㅋ

어차피 보상거절이고 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사실 그래서 태그 써봤음ㅋㅋㅋ

이거슨 견격모독!!
다크 제이미 물어버렷!!

견격모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030.98
ETH 2594.62
USDT 1.00
SBD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