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적당히 합시다 쫌!

in #kr-gazua6 years ago

DQmeJQCAv29uPk2zkaNq5P3eahDD78wvJGRJg5oDRwCncJW_1680x8400.png

형 거 너무한거 아니오?

13만 스파로 한시간 간격 포스팅 3개하고 셀봇한건 뭐 그럴수도 있다고 넘어가겠는데

도넛보니..이건 뭐 누가봐도 부계 등등 형이 스달 채굴하는 티가 좀 많이 나네..

아 그리고 그 계정들 포스팅 마다 댓들달고 들러붙는 애들 있는데 kr 태그도 안쓰는 계정들 어떻게 알고 찾아가서 그러는지

도넛보면 그렇게 해봤자 보팅해주는거 같지도 않은데

용쓴다 진짜ㅋㅋㅋㅋ

형 작년에 내가 스팀잇 처음 시작때도 댓글 셀봇하다가

사람들이 뭐라하니 안하겠다고 한적 있자나

그때는 스팀잇 보상체계나 그런거 몰라서 그랬다

이제 안그러겠다 하더니..

그래서 찾은 방법이 겨우 이건가..

아쉽네.

아...형 아직도 음악학원하나?ㅋ

Sort:  

잘봤어요 ㅎㅎ 저격글은 언제나(?) 재밌어요.

재미하나도 없는뎅? 재밌으면 형이 좀 해라. 나 이런거 좀 그만하고 싶다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고가 많으십니다.

13만 스파, 이벤트나 거하게 하게 좀 빌려주지...흠.

명예보다 돈을 택하는 사람이 많지 ㅋ

ㅋㅋㅋㅋ오늘도 채굴장은 아주 큰 소리를 내며 돌아갑니다.

그런건 조용히 돌아가야지 ㅋㅋㅋㅋ

음...모르겠다 누군지는

뉴비들은 잘 모를 형이라서 그럴꺼야..밑에봐 역시 @isaaclab 형은 바로 알잖아 ㅋㅋㅋ

아이작 형이 허당이라서 댓글 달았다고 하는 바람에 알거 같아.

하...망했네..이게 다 아이작 형 때문이야..ㅋㅋ

아 나 방금 댓글 달았는데, ㅠ

뭐 그게 어때서 ㅋㅋㅋㅋㅋ

오랜만에 가즈아 왔는데... 잠잠해졌나 했는데 또 발생한거야? ^^
ㅎㅎㅎㅎ

형 그런일은 늘 있어. 다만 누군가 말을 하냐 안하냐 차이일뿐 ㅋㅋㅋㅋ

맞아. 누군가는 총대를 메고 할말은 해야지. ^^;

가끔씩 댓글 달았었는데, 보팅도넛 보니까 어마어마 하네.ㅠㅠ

누굴까~ ㅋㅋ

누굴까나아아아~~????

저런 사람은 웬만한 계정은 대적 못하지...

집게발로 어뷰징 막으려는데 상대가 훨씬 크면 상대가 되나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0500.53
ETH 2341.18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