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팅 0.01불 이상 나오면 개이득인거 하나 알려준다.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DQmeHia9QTgCZQ9CH135hvupXYqS72g4zcUaWy84xbWo9CV.png

안녕. 나야 나 웈삼화~

보팅하면 0.01불 이상 나오는 형들만 읽어봐.

스팀잇에 코인 펀딩하는거 있자나...나도 했었거든 @koreaculture EOS랑 @krexchange Ton 참여했었지.

그러니까 이거 까는거 아니라고 분명히 먼저 말하고 시작한다.


최근에 꿀 펀딩 발견했다.

난 이거 안할꺼긴 한데..보팅해서 0.01불 이상 올라가는 뉴비들은 이거 개이득이라 알려주지.

  1. @support4you 시아 코인 펀딩 중

  2. @creativekorea DPOS 코인(아크, 리스크, 비트쉐어) 펀딩 라이즈도 좀 끼워주라 상장도 했는데

이게 왜 꿀이냐면 이거 지금 스파 좀 되는 사람들이 모여서 하는 중이라

0.01불 보팅하면 공통비율 15% 나눠 받아서 개이득임ㅋㅋㅋㅋㅋㅋ

게다가 이거 고정적으로 하는 고래들이 있는데...

신기하게 하나같이 페이아웃 다 되어갈 5일쯤 부터 보팅 몰아서 한다?

그러니까 포스팅하고 30분 있다가 보팅해놓으면 큐레이션도 많이 들어와서 또 개이득!

단, @보팅주사위2로 가중치 뽑으니 0.01불..안전하게 0.02불 나오는게 좋아.

그리고 이건 공통비율은 없지만 비슷한거 같아서 하나 더 알려줄께.

@okseoul 스테이터스 하고 리플도 하네.


근데 신기하다 그치...얘들 둘이는 공지가..꼭 한사람 같고..

@support4you
4u.jpg

@okseoul
ok.jpg

그리고
@creativekorea 까지 포함해서 셋 다...하나같이 5일쯤 되면 보팅이 몰려서 들어오더라구.

뭐 덕분에 개이득임.

자! 그러니 가즈아~~~

Sort:  

음 ㅋㅋ 대충 정황 보아하니, 그냥 고래가 셀프보팅 티안나고+욕안먹고 안전하게 하려고 운영하는거 같은데? 욕 안먹는다고 하면 15%로 공통 배분으로 타협가능하지. 다른사람들처럼 뭔글 써야하나 고민할 필요도 없고, 개꿀 우회 셀프보팅 방법이네.

나는 그런말 한적 없음. 절대루~

얼마나 나오는지 봐야징

오호.. 근데 난 안할란다.

야 이건 해야되! 잘 생각해봐ㅋㅋㅋㅋㅋㅋㅋ

개꿀인데 물론 해당사항 없지만... 0.01불 나오려면 스파 얼마부터지 ㅠ

0.02불 나오려면 얼마 필요함? 저거 한다고하면 임대해줌 ㅋㅋㅋㅋ

다른 코인으로 사서 준다는거지? 귀찮아서 못함 ㅠㅠ 그래도 말 고마워 형

하...
나도 이제 글 쓰기 그만하고 저런거나 하고 다니고 싶다...

형...
형이 그러면 안되 알지?
힘내자!

닭이랑 쥐도 결국 멸망했잖아..형 힘내!

아니 그럼 소는 아니 kr은 누가 키우나~

실제 지급받은사람도있지?

주니까 하는거지. 너도 얼른가. 난 지금 0.02불 맞춰서 보팅중 ㅋㅋㅋㅋ

거기서 걍 짜고 노는거면 안주는거 아닌가해서 ㅋㅋㅋ큐레이션가즈아

0.02정도는 안주면 뭐 적선한셈 치자 ㅋㅋㅋㅋㅋ

냄새 잘 맞고 오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냄새때문에왔어 냄새흘리지마 ㅋㅋㅋ

나 저거 해서 스팀/스달 받았어! 큐레이션 좀 많이 주던데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꿀맛 조아 ~

아싸~ 벌꿀 소꿀 말꿀~

보팅목록보니까 어디서 익숙한 아이디가 보이는데? 착각인가ㅎㅎ

야 그런거 말하면 어떻게해! 쉿!

어뷰징도 아닌데 뭐 어때 ㅎㅎㅎㅎㅎㅎㅎㅎ

누가 어뷰징을 말했는가!!! ㅋㅋㅋㅋㅋㅋㅋ

결제 불이행이 되봐야 ㅋㅋㅋ

야 그래봐야 겨우 0.02불 보팅 좀 주는건데 뭐 어때 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1436.95
ETH 3388.33
USDT 1.00
SBD 2.49